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2396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5
이 글은 2년 전 (2023/12/19) 게시물이에요

어릴때부터 이가 약간 누랬어서 이게 지금 너무 콤플렉스거든..ㅠㅠㅠ

피부가 하얀 편이라 그런가 화장하고 나면 이 노란게 더 잘보이고........

웃을때도 맨날 이 가리는게 습관이라 미백할지 너무 고민되는데 어떨까?

근데 이미 교정도 했고 이가 약한 편이라 냉장고에 있던 과일같은거 어금니로 못먹고 그러거든.................

그래도 치아 미백하면 만족도 높을까? 진짜 너무너무 하고싶긴한데 치아에 안좋을 수도 있대서 너무 고민돼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한 번 하는 걸로 안돼. 우리엄마도 한 4번은 하셔야 한다고 했고, 나는 일단 한번 받아봤는데 무슨 입 벌리게 하는 고무장치 끼우고 미백약 바르고서 잇몸에 닿으면 안되니까 휴지 쑤셔놓고 폰도 못하고 누워있는 그 시간이 너무너무 고통스러웠고 고문받는 기분이었음. 그래서 걍 미백 치약 써. 근데 백문불여일견 이니까 걍 한번 가서 받아봐. 후유증은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콤플렉스라서 누워있는 시간은 상관없을 것 같은데 후유증 없다니까 더 솔깃하긴하다.... 고마워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난 시리고 이런 거 일절 없었고, 그냥 하고 난 뒤에 치아에 김치국물 이런 거로 더 색 잘 베일 수 있으니까 밥 먹을 때 한번씩 물로 입 행구면서 먹으라고 하더라. 근데 상상하는 것만큼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어. 치과에 가서 상담 받아봐야 하겠지만 여러번 해야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점심때까진 기분 좋았는데....
19:28 l 조회 1
하루 900kcal 정도면 초절식은 아니지?
19:27 l 조회 6
테일즈런너 춘배 살까말까..
19:27 l 조회 3
소개팅룩 신발 골라주라 제발제발제발
19:27 l 조회 2
너넨 90년대생이 사회주류가 되고나서 참 말투도 역겹고,세상이 천박해졌다 생각안해?1
19:27 l 조회 7
맥북익들 사파리 vs 크롬1
19:27 l 조회 5
셀토스vs아반떼
19:27 l 조회 4
상사가 나한테 화났나?
19:26 l 조회 10
이 치마 어때??1
19:26 l 조회 20
헐 방쿸이 얼공했구나4
19:26 l 조회 19
일본에서 1년 살았는데 딱 1년만 살길 잘한 거 같음ㅋㅋㅋ
19:26 l 조회 13
근데 진짜 얼굴 시술 안하는게 베스트인듯3
19:26 l 조회 23
은행원 되고싶어하는 이유는 9할이 연봉이지?2
19:26 l 조회 13
테일즈런너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
19:26 l 조회 4
회사에서
19:25 l 조회 9
번호따인거 스토리에 올리는거 에바지? 전남친 보여주고싶은데8
19:25 l 조회 22
추월차선에서 정속주행하는 것들은 2
19:25 l 조회 6
신입이 고인물이 될때까지 원래 이렇게 고단하지..?2
19:24 l 조회 19
엄마랑 자주 싸우는데 취업을 서울상경할까1
19:24 l 조회 10
오늘 마이크론 마이크론하길래 주가 봤더니3
19:2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