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278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2년 전 (2023/12/22) 게시물이에요

생각해보니까... 진짜 조심하긴 해야 됨...

핸드폰 이렇게 많이 하는 세대... 얼마 안됨.....

단거 매운거 많이 먹는것도..

남들 다 괜찮아!!가 아니라 진짜 다들 더 늙어서 어케 될지 모르는거... 엄빠 유튜브 많이 본다 해도 다 나이 먹고 그러는거자너...

대표 사진
익인1
글킨해.. 그래서 나 내년 목표 자기전에 불끄고 폰 안하는 습관 만들기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요즘 그러고 있어 불끄고 누워서는 폰 절대 안하기....눈은 ㄹㅇ 돌이킬 수 없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제 처음으로 해봤는데 진짜 폰 한 번만 볼까 아니다 하지말자 이 생각 계속 하다가 잠들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생각에 나는 휴대폰 중독을 먼저 고쳐야 할 둣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이만큼 의료기술 발달한 세대도 우리가 처음이니까^^ 대충 플러스마이너스 어쩌구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위고비 맞았냐고 하면 짜증난다는 생각
21:34 l 조회 2
쌍커풀 하면 직장인들
21:34 l 조회 2
근데 인티에 남익들 많아진 건가?3
21:34 l 조회 16
철판볶음같은 라면 없나..
21:33 l 조회 5
수영 자유형 어떻게 하면 잘할수 있는 거임? ㄹㅇ 눈물나
21:33 l 조회 7
개봉안한 렌즈 교환가능해?1
21:33 l 조회 6
고1 동생 도박했대
21:33 l 조회 8
혜안 영상 최근에 조금 보고있는데
21:33 l 조회 10
회사에서 배우는일이 너무 간단해서 현타옴 ㅋㅋ
21:33 l 조회 7
법적으로 문제없는 깨끗한 10억2
21:33 l 조회 9
생식기 겉에 따가워서 만져보니까 작은 멍울잡히는데 무ㅏ임??1
21:32 l 조회 4
나 턱끝필러 맞을까 말까? 2
21:32 l 조회 16
30초 인스타 계정 만들었는데 친구가 없어서 애매하다
21:32 l 조회 6
이투스 인강 재생하려는데 창이 안 열려
21:32 l 조회 3
원래 사람은 자연광에서 더
21:32 l 조회 7
전남친 나랑 헤어지고 6개월만에 외국 매매혼 알아본다네 ㅋㅋ3
21:31 l 조회 29
간호졸업반인데 공항에서 일하고 싶음....2
21:31 l 조회 25
회사 첨 다니는데 정규직 전환 언제 말해줌? 2
21:31 l 조회 17
타투 싫어하는 익들아 발등에 작은 레터링 있는것도 별로야 ?3
21:31 l 조회 12
물치나 작치익들 있어?
21:3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