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인데 다른 세션 모아서 솔로앨범 내고 솔로콘서트하곸ㅋㅋ
이게 나쁘다는게 아니라 나는 밴드= 일반 밴드 생각했어서 신기함
인디도 다른 밴드에 세션 출장가기도 하고 프론트맨은 여기저기 솔로로 노래도 내긴 하는데 그거랑 또 경우가 달라서ㅋㅋ
아이돌밴드는 일반 아이돌그룹이랑 다른게 없구나 알아가는 재미가 있네ㅋㅋㅋㅋ
|
밴드인데 다른 세션 모아서 솔로앨범 내고 솔로콘서트하곸ㅋㅋ 이게 나쁘다는게 아니라 나는 밴드= 일반 밴드 생각했어서 신기함 인디도 다른 밴드에 세션 출장가기도 하고 프론트맨은 여기저기 솔로로 노래도 내긴 하는데 그거랑 또 경우가 달라서ㅋㅋ 아이돌밴드는 일반 아이돌그룹이랑 다른게 없구나 알아가는 재미가 있네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