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3152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2년 전 (2023/12/26) 게시물이에요

내가 까불거리면 참다가 이마 손바닥으로 탁탁 때리고 막 손으로 확씨! 하는 거 있잖아 그렇게도 하고

사귄지 100일 안 됐는데 그냥 내가 편해서 그런 건지 아님 손버릇이 안 좋은 건지 헷갈려

대표 사진
익인1
이걸 고민한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헷갈릴 일이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헷갈리면 너 어디 모자란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손버릇이 안좋은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랬었는데 시간 지나면 강도 높아짐
걍 처음부터 손절이 답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남자형제만 있어서 몰랐다
이하면서 핑계대도
절대 받아주지 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동생 있어! 나한테 여동생 같다는 말 자주하기도 했고 나도 오빠가 있으니 오빠랑 저런 장난은 쳤었으니까.... 근데 이게 남한테 당하니까 헷갈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망설여지면 우선 먼저 말해봐
나쁜 뜻 없을건 알겠는데 툭툭치는거 기분 별로 안좋다 그러면서
생각있는 사람이면 그만두겠지
근데 계속하면 진짜 진지하게 생각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근에 대판 싸우고 이거에 대해서 얘기했다....! 앞으로 안 하겠다고 얘기해주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다행이다ㅎㅎㅎ 항상 행복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전이별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찍 헤어져..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손버릇이 안좋은거지 당연히
아무리 가족이라고 친한 친구들 손 절대 안올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헤어져..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편해서 그러는게 손버릇 안좋은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0일도 안됐는데 그러면 손버릇 안좋은 거 맞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2년생 여익들 솔로/ 연애중/ 기혼 궁금해
22:54 l 조회 1
동남아 여행 갈때 ㄹㅇ 데오드란트 필수인듯
22:54 l 조회 2
우리나라 스포츠협회는 썩은 곳이 왜이리 많지
22:54 l 조회 3
실환가 모기 연속5마리 잡음
22:53 l 조회 2
페이스페인팅 봉사 해본적 있는데
22:53 l 조회 1
서울과 부산 사이 놀 곳 어디있을까 대전 말고
22:53 l 조회 4
축구 안 봤는데 홍명보 감독 왜 욕먹는거야?
22:53 l 조회 3
혹시 네일 모델 알바 해본사람 있어?
22:53 l 조회 3
하루 넘게 읽씹 상태면 뭘가1
22:53 l 조회 5
이직도 쉽지않네……. ㅠ……
22:53 l 조회 7
머리카락 짧아지니까 머리감기 쉬워짐2
22:52 l 조회 13
샤갈 집 가야되는데 배아파서 화장실 못나가는중
22:52 l 조회 6
인스타 비공개 계정 팔로잉 목록 볼 수 있는 거 알아?3
22:52 l 조회 13
아는오빠한테 생일 선물보냈는데
22:52 l 조회 6
국장끝나면 코인으로 가?
22:51 l 조회 5
이 가방 요즘에 들기엔 촌스러운가?ㅜㅜ 7
22:51 l 조회 35
쌀 씻을때 밥통 째로 씻어???3
22:51 l 조회 16
스마일라식한 사람들아3
22:50 l 조회 7
30초중반익들아3
22:50 l 조회 29
미친 나 너무뿌듯해 ㅋㅋㅋㅋ 내가추천한 맛집1
22:50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