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까불거리면 참다가 이마 손바닥으로 탁탁 때리고 막 손으로 확씨! 하는 거 있잖아 그렇게도 하고사귄지 100일 안 됐는데 그냥 내가 편해서 그런 건지 아님 손버릇이 안 좋은 건지 헷갈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