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해외 가 있는데 일방적으로 자는 사이에 카톡으로 내가 차였어
다른 일들이랑도 겹쳐서 진짜 너무 힘들다가
이제는 슬픈 감정 들어도 눈물은 안 나네
전애인이랑 만나면서 내가 진짜 잘해줘서 못해준 거에 대한 후회도 없어 데이트 비용도 내가 거의 다 내고 같이 동거하면서 생활비 월세 다 내가 부담했어
너무 사랑했지만 이제 끝인 게 받아들여지고 내 자신이 고생했다 느껴지네
열심히 혼자 지내야지
헤어진 지는 3주 조금 지났어!
| 이 글은 2년 전 (2023/12/28) 게시물이에요 |
|
애인 해외 가 있는데 일방적으로 자는 사이에 카톡으로 내가 차였어 다른 일들이랑도 겹쳐서 진짜 너무 힘들다가 이제는 슬픈 감정 들어도 눈물은 안 나네 전애인이랑 만나면서 내가 진짜 잘해줘서 못해준 거에 대한 후회도 없어 데이트 비용도 내가 거의 다 내고 같이 동거하면서 생활비 월세 다 내가 부담했어 너무 사랑했지만 이제 끝인 게 받아들여지고 내 자신이 고생했다 느껴지네 열심히 혼자 지내야지 헤어진 지는 3주 조금 지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