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341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310
이 글은 2년 전 (2023/12/2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 2025년은 정말 많은것이 뒤바뀌는 해일것이다.

(서양, 동양 막론하고 예언가들 많았는데

다들 하나같이 2025년이 가장 격변의 해라고 언급함... 수백년전 예언가도 정확하게 “2025년”이라는 시기를 말할정도였음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는 모르겠지만...

++ 초전도체 같은 인류를 뒤바꿀만한 아주 크고 대단한 신문명 발견 이라는 긍정적인 뜻이었으면 좋겠다 희희)

2. 역대급 자연재해로 지구가 혼돈에 빠지지만 만약 그 시기가 온다면 그중에서 섬나라가 가장 큰 타격을 받는다. (서양 예언가는 “일본”이라고 콕 찝어서 말했고, 동양 예언가는 “일본”이 가장 크게 영향을 받고 “조선” 또한 피해를 받지만 아래쪽 지역을 제외하고는 상대적으론 양호하다 라고 함)

3. 제 3차 세계대전이 발생하는데 이 이후로는 평생동안 평화가 찾아온다. (더이상 4차대전은 생기지 않는다) 그리고 이것이 지구상 마지막 전쟁일것이다.

4. 푸틴은 살해된다

심심하면 예언 검색해봐

정말 유능/유명한 예언가들이 한국 되게 자주 언급하더라

++ 그리고 어차피 위에 예언들도 정확한 연도가 언제인지 아무도 모르고 전쟁도 어느 국가가 하는지도 모른다구! 제 3차 세계대전이든 뭐든 그게 천년뒤일수도 있고 아무도 모르지요잉 (*˘︶˘*).:*♡ 정말 걱정 안해도 될것같아!!(물론 익이니들도 다 재미로 보고 있지만) 다들 꼭 오락, 재미로만 봐주세요 캬캬... 다들 연말 행복하게 보내구 사랑해~~~❤️

12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얘들아 참고로 이거 공포조장 아니다😱
내가본 영상들 여러개 댓으로 보내줄게
다같이 그저 재미로만 보자 진짜 흥미롭거든

+) 2025년도에 제 3차 세계대전 같은 전쟁 일어난다고 해석해서 나도 갑자기 너무 놀랬잖아🥹🥹🥹 아냐아냐 우리들은 천년만년 행복하게 살거라고~!~!~!~!~! 그리고 2025년도에 세상이 놀라는건 꼭 좋은 신물문이나 초전도체 같은 존재일꺼라고 생각해 캬캬.. 다들 오락으로 재미로만 보고 행복한 내일을 함께 살아보자구

++) 요즘 내 밥친구라 가볍게 쓴 글이었는데
생각보다 더 많는 댓들 달려서 (〃⌒▽⌒〃)ゝ
나도, 댓글 쓴 익이니들도, 모두! 그저 재미로만 보고 있으니까! 날카로 말들 보다는 예쁜말로 행복한 하루들 보냈으면 좋겠다❤️ 다들 연말 마무리 잘하구 앞으로 평생 좋은날들만 있기를 *.☆⸜(⑉˙ᗜ˙⑉)⸝♡.* 와앙~~ 다들 내가 사랑해~~~ 쪽쪽
(영상은 밑에 댓글로 쭉 추가해놓을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호출되면 2025년 이슈 답댓으로 적기 케케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2025년쯤에 인공지능으로 한번 인류 자체가 변화가 확 올꺼라는데 빌게이츠나 사람들이 얘기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222
나도 이거 일듯,,,
4차혁명인가,,,, 난 좀 무섭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인조인간같은거 태어나는거아냐ㄷㄷ
로봇인간 상용화같은거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2012년도 엄청 언급 많았던 해였는데 넘어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ㅋㅋㅋㅋㅋ아 인정 그때 지구 망하는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ㄹㅇ 이때 인류 멸망하는 줄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이런거 믿으면 에 문제 있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ㄹㅇ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2는 지금 뭐 자연재해 심한것도 사실이라 찐일것 같고 1도 현재 세계 돌아가는거 보면 큰거 터질것 같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3번이 4차대전 일어나고 평화롭다는게 전멸되서 평화롭다라고 하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오 그럼 흥미롭겟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2012년 생각나게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이맘때쯤이었는뎅^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오옹 근데 쓰니 댓글단거보니까 마냥 부정적인 예언은 아니라서 흥미진진 하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잉 우리지역 남부지방인데 그것만 보이는 나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대충 고장난 시계도 하루에 두 번 맞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흥미로워~~~2026년에 다시 보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이런거 믿진않지만 넘 재밌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현실은 일본은 향후 100년은 순항하고 한국은 괴멸적인 저출산, 지역붕괴로 50년도 못버틸 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일뽕 거르고 팩트임ㅋㅋㅋㅋ 씽크탱크나 봐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일본=실버산업 최대 선진국,이전부터 고령화 사회 기반 마련함, 저출산 골든타임 아직 완전히 놓치지는 않음 / 한국=고령인구에 대한 사회적 장치가 마련된 것도 아니며, 지역 인프라가 고르게 분포된 것도 아니며, 골든타임 지난지 한참됨&지역붕괴 이미 가속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이미 디플레이션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알았으니까 칼부림하지마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꼭 일본가서 살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그럼 일본가서 살아 왜 한국에서 살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말은 누가 못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25년에 화산폭발얘기 있지않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예언이랑 유능이란 단어가 같이 붙어있는게 개웃기넼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예측도 아니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지구야 힘내..인류 종말 가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대한민국 지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오 나 사주에서 2025년에 진짜 잘된다는데 좋은 쪽으로 세계가 변하는거였으면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악ㅜㅜㅈㅂ무슨일이든 나 죽고나서 벌어졌으면 좋겠다...한 십년만 더 살고싶은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진지하게 이런 소리 믿는건 지능에 문제있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이 얘기 날짜만 바꿔서 매년들음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뭐야 저 아직 청춘이라구용~
이제 2025년 되면 공하나 빠트렸다고 20025년이라고 번복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역대급 자연재해 백두산폭발인가? 백두산 폭발이 25년 7월 어쩌구 하던데... 그런거만 아니면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3차 세계대전은 ㅋㅋㅋ 진짜 오래 전부터 하던 소린데 아주 걍 박살나서 인류가 원시시대로 돌아간다고 해서 어쩌구저쩌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2025 지나면 이제 2030이 다음 타겟이겠네 ㅎㅎㅎ 카본뉴트럴이나 이루어주시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아래쪽 지역..무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매년 그랭ㅅ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하 ㅋㅋ 여기서 뭐 더 스펙타클할게 있다고 아… 제발 좀 편하게 살고싶다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한국이 분단국가니까 하나 얻어걸리면 장땡이라는 느낌으로 예언한 사람도 있을거 같긴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아래쪽 지역? 괜히 불안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와 저때도 나는 졸업을 안했네 그게 더 호러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일본 대지진은 확정이고 언제냐가 관건이라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 내년에 일본으로 교환학생가는데 25년초에 돌아오니 다행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헐 세상에….. 뭐야 쫄린다ㅠㅠㅠㅠ 예언가들은 그런걸 어떻게 미래를 예측하는거지 신기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20 21 22 23 꼬라지 보면 24 25에 뭔일 안나는게 기적이다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20 21 22 23 중에 아무거나 겐또 때려서 큰일 난다고 예언했어도 됐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아니 나 날삼재 끝나는데 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4차세계대전은 없다는거 엄청 옛날에도 들었던말.. 3차대전 끝나면 거의 전멸이라 4차대전때는 다시 돌들고 싸운다고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이런 거 안 믿는데 궁금하긴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핵 직빵으로 맞고 고통못느끼고 재가 되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원래 다 던져놓고 맞춘 것만 영상화/기사화 하잖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이런 글 보니까 확실히 연말 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2025년 삼재시작이라 벌써부터 기빨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오...일본이라면 가능성 있는게 지진 많이나는 나라잖아 지진 심하게 날랑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하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와 흥미로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재미로만 보니까
굉장히 흥미로워 ٩(●˙▿˙●)۶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내년은 2024야..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전쟁나면 핵은 안썼음 좋겠다.. 몇번 싸우고말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남부지역 사는데용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내 밥친구라 가볍게 쓴 글이었는데
생각보다 더 많는 댓들 달려서 (〃⌒▽⌒〃)ゝ

나도, 댓글 쓴 익이니들도, 모두!
그저 재미로만 보고 있으니까! 날카로 말들 보다는 예쁜말로 행복한 하루들 보냈으면 좋겠다❤️ 다들 연말 마무리 잘하구 앞으로 평생 좋은날들만 있길 *.☆⸜(⑉˙ᗜ˙⑉)⸝♡.* 와앙~~ 다들 내가 사랑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2025년... 아ㅏㅏㅏ 그때부터 내 행복의 시작일 텐데..ㅜ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안대 25년 .. 예쁜나이 스물다섯쨜이란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3번 무섭다 뭔가 한번 확 다 조져버리거 구석기시대로 돌아가는 거 아니냐며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8
나 코로나 전에 코로나 예언도 봤었는데 그 이후 내용들이 너무 절망적이라 에이 퉤퉤 하고 걍 다 안 봤는데 코로나도 진짜 생겨서…놀랐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25년에 공무원 시험 기조전환되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뻘하게 웃기네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아놔 삼재 24년까지라 25년만 엄버중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2
아 어ㅐ아래 ㅠㅠ 나 내년부터 풀린다햤어 ㅠㅠㅠㅠㅠㅠ 삼잰데 내년부터 좋아진다 했다구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2025년이 삼재 3년 다 보내고 끝나는 해인데 좋은 변화로 제발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4
나 내년에 일본 유학 가는데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와 대박... 26년에 꼬옥 만나자
그 전까지 행복하게 살고있기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이런 얘기 너무 흥미로워 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근데 3차대전은 매년마다 나오는 얘기라 ㅋㅋㅋㅋㅋㅋ... 이젠 안 나오는 해를 기대해야 할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익이나 나 물어볼거 있는데
나 1번 말고는 나머지 3차 세계대전은 ‘언젠간’이지 연도 언제라고 말한적 없긴한데 혹시 본문에 내가 2025년도에 일어난다고 말하는것처럼 보일까...?🥹 (2,3,4 다 연도 안적었는데 말이야) 혹시나 너무 공포조장 같은 의미로 다가올까봐 계속 걱정되네 ㅠ___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아 그러네 1번에 2025년 많은 일이 생긴다~~ 써있어서 당연히 그런줄 알고 해석했어 ㅋㅋㅋ
근데 머ㅓ 공포조장까지야.. 내가 넘 멋대로 해석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다들 2025년도에 전쟁 일어난다고 해석해서 나도 갑자기 너무 놀랬잖아🥹🥹🥹 아냐 우리들은 천년만년 행복하게 살거라고~!~!~!~!~! 그리고 2025년도에 세상이 놀라는건 꼭 좋은 신물문이나 초전도체 같은 존재일꺼라고 생각해 캬캬...❤️❤️❤️ (다들 오락으로 재미로만 보고 행복한 내일을 함께 살아보자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2025년까지 살 이유가 생겼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25년에 한화 신구장 생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아 제주도 사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근데 사실 재난과 재해는 매 시간마다 터짐. 그게 우리나라가 아니라서 관심이 없는거지! 이 순간에도 우크라이나 지역은 난리인디~ 우린 평화롭자너. 다 끼워맞추기지 모. 예언은 재미로만 ! 목에 걸믄 목걸이~ 귀에 걸믄 귀걸이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나맞아 나도 익이니223 친구말에 전적으로 동의!!!!!!!! 그리고 심지어 올해 터진 재난들도 해외에 엄청 많잖아?! (화산, 대홍수, 전쟁) 이것들도 2023년도에 일어난거보면 사실 예언이란건 정말 해석에 따라 천차만별 변할수 있어서 더더욱 재미로만 봐야한다고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난 늘 궁금한 게
왜 미래를 예언하는 사람은 있어도
미래에서 온 사람은 없을까
그 대탈출처럼 정확히 "0000년 00월 00일 00시 00분에 000이 뭘 한다" 라고 적어주는 사람도 없잖아??

우리가 죽기 전에 빙하기 다시 온다는 말도 있던데 그럼 타임머신이 계발되기 전에 인간이 멸망한 걸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이런 거 안믿는데 이런 글이나 영상 보는 건 되게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암치료 됐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와쒸 주말에 심심할 때 다 볼게! 우리 미래에서 만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파이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아니3번ㅋㅋㅋ 평생이고머고 일단 죽게 생겻는데???? 제발 나 살아잇는동안 평화롭게 해주셰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영상어딧나융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댓글에 쭈우우욱 유튭링크 달아놨어!!
첫페이지 중간쯤 제 댓글 확인해주세요잉 익인 친구٩(●˙▿˙●)۶ 재미있게 보시라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그랬으면 2012년에 이미 세상 끝났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나도 익이니235 친구말에 전적으로 동의하잖아 후후... 2012 예언 때문에 수많은 재난 영화들이 나왔는데도 사실 우리들은 너무나도 잘살아가고 있잖아₍ᐢɞ̴̶̷.̮ɞ̴̶̷ᐢ₎ ❤️
그거 때문에 다들 신빙성이 없다고 판단하게 됐고 그래서 난 오히려 그래서 저 예언들이 너무 재미있게 느껴져 쿄쿄 몇백년전 예언가들은 무슨 생각을 하며 저런 예언책들을 썼을까나 하고 들여다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아 이런 거 넘 흥미진진하다 🥹💕 영상링크 지우지 말아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25년에 내가 대학 입학함 큰 일이긴해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년에 익인238친구 최종 합격한대
그리곤 25년에는 새내기 생활 잘할거래 ㅇㅇ

익이니 수험생활 중이구나 너무 고생많겠다 원하는 대학에 꼭 합격한다٩(●˙▿˙●)۶💚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그냥 재미로 보는거즤모~~~
♡24년 모두모두 행복하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에 나 2025년 나한테 최악의 해라는디...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신문명이 발견된다면 어디 주식을 사둬야할까 누가 발견하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쓰니 기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이런거 흥미로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이런걸 믿는 사람이 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푸틴은 맞았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지들이 어캐안다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이런 거 흥미로워 이런 거로 얘기하다가 막 사업아이템나오는거 아니냐ㅋㄱ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내 사주도 안맞던데 난 올해 결혼운 들어온다해서 기대했는데 아직 솔로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과연 예언은 정확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사이비 세계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번은 2024년 새해에 난 지진 보면 그럴수도
지진때매 쓰나미왔을때 서쪽에서 와서 울나라까지 왔잖아 동일본대지진급 오면 큰일날듯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98 유명인들이 다른 년도에 비해 별로 없나??
23:12 l 조회 1
피부미용사 실기 제발 합격하고 싶러 ㅜㅜㅜ
23:12 l 조회 1
내일 삼하 어떨거같음
23:12 l 조회 1
나 31살인데 남친이랑 여행간다 했다가 엄마랑 싸움
23:12 l 조회 1
너네 부모님이 형제들한테 집 골고루 나눠주신댔어?
23:11 l 조회 1
마비노기 모바일 본캐 하느라 부캐들 오늘 요일던전도 못 갔는데
23:11 l 조회 1
아 이거 진짜야 인티제들??
23:11 l 조회 1
집에있으니까 정병생길것같은데
23:11 l 조회 1
탕수육이랑 먹기에 짜장면이랑 짬뽕중에 머가 더 잘어울려?
23:11 l 조회 1
애인 여동생이 카톡이나 전화할 때 애인한테 여친 여친 이러는데 묘하게 기분 나쁘면 나 꼰대인거지??^^....
23:11 l 조회 1
93년생이면
23:11 l 조회 1
카누 디카페인 아아 맛 어때??????
23:11 l 조회 1
근데 진짜 이성볼때는 외모보다 티키타카인듯
23:10 l 조회 1
친한친구의 친구가 남친의 전여친인거 알면
23:10 l 조회 1
공식홈에 품절 상품 재고 있냐고 문의 남기기
23:10 l 조회 1
방쿡이 개귀여움
23:10 l 조회 1
썸남이 카톡으로 할말 있다고 해놓고 막상 만나니까 안함
23:10 l 조회 1
다들 염색 주기가 얼마야? 한달에 한번씩하는거 오바야?
23:10 l 조회 1
근데 회사에서 내가 전에 무슨 일 했는지 알 수 있어?
23:10 l 조회 2
기여워 이거 맞춤법 모르는 사람같아?
23:1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