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358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2년 전 (2023/12/30) 게시물이에요

세브란스로 갈건데 가면 뭐해..? 나 한달넘게 기침가래 너무심해서 큰병원 진료의뢰서 써주셨는데 가면 기관지내시경 할수도있다함 ㅜㅜ 무슨병일까.. 엑스레이 찍어봤는데 기관지염 폐렴끼 있어서 항생제 스테로이드 다 써봤는데도 똑같길래 천식인줄알고 흡입기랑 천식약 다 먹어봤는데도 그대로야............... 뭘까 폐암은 아니겟지 하

대표 사진
익인1
나…폐 진균증이었음 나는 세달인가? 기침했어. (이 확률은 진짜 거의 없을듯)
기관지내시경은 걍 30분 수면마취?하고 별거아냐. 기관지내시경, 흉부엑스레이, 흉부씨티 찍어서 보고 동네병원에서 절대 안낫다가 호흡기내과가고 한달만에 나음 기침은 무조건 호흡기전문 가는게 답이라 깨달음
비염이나 후비루일수도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나 가래 계속 끈적하고 노란색인데 그런 감염증일수도 있을까 ㅜㅜ 비염 평생 달고살았는데 기침 이렇게 심한적은 첨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균증 다 낫고는 나도 올해는 비염때문에 기침 너무 고생하는 중ㅠㅠ내가 빨리나은 이유는 걍 내 생각에 동네병원이랑 약이 좀 다른것 같고 항생제도 더 쎈거 쓴다고하고, 기관지내시경하면 균검사도 하니까 동네병원보다 확실한 항생제써서 빨리 나을수있을거야! 암이면 이미 엑스레이 찍었을때 이상하다고 말해줬을거 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처음으로 기억하는 대통령 누구야
10:42 l 조회 2
복층 vs 1.5룸 (방 진짜 작음...)
10:42 l 조회 2
02익 서른전에 월급으로 1억 모으는게 목푠데
10:42 l 조회 3
하닉 200때 살걸
10:41 l 조회 7
환기시키려고 사무실 문 열어놓았더니 러브버그 들어옴
10:41 l 조회 6
스퀘어 평단 76이면 이거 아빠한테 명품백 쏴도될수준인가
10:41 l 조회 10
러브버그때문에1
10:41 l 조회 6
점메추 부탁해 시원한거루1
10:41 l 조회 4
앞 얼굴은 괜찮은데 옆얼굴이 진짜 못나보이는 건 성형이 있긴 할까? 1
10:41 l 조회 7
친한 과후배 축의금3
10:41 l 조회 8
아니 하이닉스 개열받아 ㅠㅠㅠㅠㅠ
10:41 l 조회 27
하닉 얼마까지 오른다고 봄??1
10:40 l 조회 26
검정색 염색 물빠지는 거 보기 싫은데ㅠ 무슨 색으로 염색해야 해..? 2
10:40 l 조회 6
키정병은 절대 치유 안되겠지..8
10:40 l 조회 26
주식 모으기 해놓고 계좌 안들어갔더니
10:39 l 조회 21
익들 20대 중후반이고 예쁘다는말 엄청 듣고6
10:39 l 조회 16
앤티앤스 먹을까 크리스피 먹을까3
10:39 l 조회 8
하닉 당연히 조정오긴 하겠지 근데 3백만원 이상일때 10%빠지고 다시쭉올라가고 이럴듯1
10:39 l 조회 19
연저펀 이거 옛날에는 한 40대에나 하라고봤는데2
10:39 l 조회 7
625참전용사지원하는카페욕하는거뭐냐
10:3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