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08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2년 전 (2024/1/03) 게시물이에요

난 이게 이해도 안되고 이해하고 싶지도 않은게

지 자리 구매했다고 해서 쫙 젖히는거 까지

지 좌석 이라는거 알겠어

근데 지만 편하면 뒷사람도 젖히고

그 뒷사람도 불편해서 젖혀야되고

이게 괜찮다는 얘들은 진짜 보살이네

나 싱가포르에서 인천가는 대한항공 탔는데

앞 빙시ㄴ 커플이 좌석 타자마자 쫙 젖히고

잠 쳐 자길래 진짜 ㅋㅋㅋㅋ

말해봤자 안젖히고 궁시렁 거릴꺼 뻔해서

걍 나도 젖히고 감 뒷자리한테 미안하던데

진짜 자리 발로 함 차버릴까 생각함

아디다스 바지 입은 여자랑 까무잡잡남자...

딱보니까 비행기 탈때 마다 그렇게

쫙 젖히고 갈거면 비즈니스 쳐 타세요

대갈통 뭐하러 들고 여행 쳐하냐

남한테 피해주면서 ㅋㅋ

꼴값은 오지게 떨어요

대표 사진
익인1
발로 찰 생각까지할정도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차피 다들 젖힌상태로 탈건데 뭐 어떤가싶긴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앞자리 사람을 욕설 섞어서 부르고 발로 찰 생각하고 그정도는 아닌거같음 충분히 말로 할수잇는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저런사람들 8할 이상은 제돈주고 타는건데 마음대로 못하나요? 라고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승무원한테 말하면 다 해결해주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그래? 내가 겪은 진상들은 그래도 꿋꿋하게 누워버리던데
잠깐 땡겼다가 또 드러눕고 ..~ 그럴때마다 불러야하나
적당선 지키는게 그리 어렵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승무원이 젖히는거 까지 자기 자리 여서 나보고 젖히던지
다른자리 알아봐준댔는데
없었는지 나한테 안오더라 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젖히는거 까지 이해하지 ㅋㅋㅋㅋㅋ
이거 안당해보면 모름 글고
끼리끼리 인게 여자가 그따위로 젖히면
남자가 어느정도 제지해야 되는거 아님?
지도 똑같이 젖히더라 지여친이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승무원한테 말하년 얘기해주던데 ㅠ난 맨날 너무 확 젖히면 말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 ”애초에 그렇게 사용 하라고 만든거다“
라는 생각 가진 사람들 엄청 많을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것도 뒤에 사람이 없어야 가능한 얘기인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막상 지가 당하면 불편해서 난리 칠꺼면서 내로남불 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이거 가정교육 문제라고 봄
어렸을때 다들 배우잖아
타인 불편하게 하지 말아라
민폐 끼치지 말아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커플이 똑같이 가정교육 못받았나봄
사람이 적당히 해야지 똑같이 그러면 어쩌자는거냐 한사람은 제지를 해야지
걍 글케 살다가 죽어라 에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안젖히고 걍 간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렇게 하는사람들 진짜 교육 못받았고 생각도 없어보임 ! 자기자리 맞지 근데 내자리 좁아진건 뭐 어쩌자는거야 ㅋㅋㅋㅋㅋ 적당히하면 아무 신경도 안쓰임 냅다 드러눕는것들이 문제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학점 3.7 3.8 큰 차이 있을까
11:34 l 조회 1
내가 하는 행동이 직괴야???
11:33 l 조회 7
휠라 신발 살 말 결정해주라!!
11:33 l 조회 4
속눈썹 펌 하러 갈 때 눈에 피부화장도 안 돼??1
11:32 l 조회 3
다들 언더속눈썹 어떻게 돼있어??
11:32 l 조회 8
나만 애쓰는 친구 관계 손절 할까
11:32 l 조회 3
죽고싶다 시험 망침
11:32 l 조회 6
근데 남한사람에 비해 북한사람들은 왤케 순종적일까?2
11:32 l 조회 10
경우의 수 진짜 비참하네
11:32 l 조회 9
얘드라 카톡 숨김하면 상대한테 카톡와도 안보여?
11:32 l 조회 5
나를 발전시키고 가꿀거야1
11:31 l 조회 9
살다보니까 생각보다 외모 별로 안중요한거같단 생각 나만 하니2
11:31 l 조회 17
시간 갖자고 전화로 말했는데 만나서 말해야해??
11:31 l 조회 8
베이지색 슬랙스 입는 익들 있어?
11:31 l 조회 4
아 휘바 윗집 발망치 미쳤나1
11:31 l 조회 6
오예~^^2
11:31 l 조회 7
장거리커플인데 데이트할때 티셔츠입으면 좀 그렇나4
11:31 l 조회 8
아무래도 어려보이는게 키가 문제지?
11:31 l 조회 11
이 글에서 3번째 윗글 쓰니
11:30 l 조회 11
너네 아빠는 늦으면 알아서 데리러와?3
11:3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