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후임 때문에 내가 너무 스트레스 받아
일단 후임은 일을 너무 못함 작년초에 입사해서 지금까지 재직중임 
수습시간때 실수하고 업무이해도 못해서 내가 간단한업무나 
남들이 하기싫음 업무주로 배정해줬음 
그냥 내가 업무에서 걍 배제 시켰거든 
실수는 맞지만 돈에 관련된 실수는 아님
내가 밑에 사람들 업무배정 해주는데 다른사람들은 이거 싫다 바꿔달라 하는데 그 후임은 아무말도 안하고 묵묵히 하길래 걍 배정해줬음.. 교육도 부담스럽고 귀찮기도 했음
내가 업무배제 시킨게 1년이 좀 넘었거든 보통사람이면 1년안에 ㅁ든업무 다 하는데 그 후임은 몇가지 업무만 할줄알고 나머지는 못함 교육을 안받았으니..
가끔 업무 물어보는거 내가 가져가서 다른사람한테 떠넘기고 
되게 말도없고 소극적이라 일을 하고 싶은건지 모르겠음
실수할까봐 교육도 못시키겠고 … 솔직히 마음같아선 자르고 싶은데 그러지도 못하고  
내가 친구한테 하소연 하니깐 내가 직괴 가해자라고 하는거야 
나도 고충이 있는데ㅜ 그러다가 내가 신고 당한다고
조심하라고 하는거야.. 
나도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 최종결정은 HR이 하는거라 
이정도면 빽 있는거 아님? 증거도 모으기 힘들텐데
내가 하는 행동이 직괴는 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증거는 조용히 모으고 곧 신고당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업무배제도 직괴가 맞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괴맞음 우리회사 그런분 징계먹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남사친이 야한얘기 자꾸하면 거리두고싶음???144 10:0714923 1
일상민음사 김민경 곧 퇴사할 거 같음97 06.26 20:1122356 1
일상마른 사람들 대체 어캐 살아? 66 12:171288 0
야구/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64 06.26 21:508352 0
이성 사랑방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60 06.26 20:2719895 0
썸타다가 학교 시험기간이라 연락 제대로 못했는데
13:32 l 조회 2
나 무쌍치고 큰 눈이라서 쌍수하고 싶을때마다 다들 말린다ㅋㅋㅋ40
13:32 l 조회 10
나 원래 겨울좋아하는데 올해같은 여름이면1
13:31 l 조회 7
기차에서 아ㅏㅏㅏ주 간단히 먹을만한거 추천 좀 ㅠㅠ4
13:31 l 조회 11
퇴사했고.. 모아둔 돈 이천마넌 있음3
13:30 l 조회 22
신입익 질문...상사 한명은 빠르게 하는게 중요하다하고 다른한명은 꼼꼼한게 중요하다하면 어케해???
13:30 l 조회 8
알고리즘에 떠서 봤는데
13:30 l 조회 5
엄마 먹는게 추잡스러우면 어쩌지 ㅠ2
13:30 l 조회 17
주식으로 70벌라다 지금 -100찍고있음2
13:30 l 조회 10
서울 익들아 약속시간보다 빨리 나와서 시간이 한두시간정도 남을때 익들은 어떻게 해?3
13:30 l 조회 12
스토리 올린지 3분만에 보면 ㄹㅇ 폰만 하고 사는거임?6
13:29 l 조회 21
매일 같은 가격을 결제하는데 가격이 올랐냐고
13:29 l 조회 8
유튜버 나도님 너무 사랑스럽다
13:29 l 조회 11
인티 보면 본인이 그 정도 아니라는 걸 인정 못하는 사람 많은듯4
13:29 l 조회 19
강아지들 자기 나름 최애 있는거 귀엽지 않음?? ㅋㅋㅋㅋㅋ2
13:29 l 조회 13
ㅈㅂ 아아는 어디가 더 맛나? 우지 vs 텐퍼센트
13:29 l 조회 10
평생교육원 과락은 어떻게 뜨는거야?2
13:29 l 조회 7
국밥 급하게 먹다가 입 안 다 데였다
13:29 l 조회 5
아침부터 헬스하고
13:28 l 조회 13
너넨 이런 20살 차이나는 남자 사귈 수 있음? 6
13:28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