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20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4
이 글은 2년 전 (2024/1/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적당히 빠져라ㅠ

대표 사진
개미1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쏠탑투 27900 다시 올까?
10:13 l 조회 5
하닉 290이네1
10:11 l 조회 20
삼전망함??1
10:05 l 조회 60
하이닉스 이제 호재만잇어서 한두달내로 떨어질일 없겟지?1
10:05 l 조회 51
여기 나한테 쏠탑 추천해줬던 익 누구야1
9:56 l 조회 95
스퀘어 미쳤다ㅋㅋㅋ 2
9:53 l 조회 55
솔탑 추매할랬는데 타이밍 놓쳤네1
9:53 l 조회 53
꼭 조금산게 개많이 오름
9:48 l 조회 61
물탈돈은 항상 남겨두는게 좋지?? 3
9:46 l 조회 53
마이크론 주주 있어?
9:44 l 조회 18
주식 쉽지않네
9:40 l 조회 38
LG CNS
9:35 l 조회 14
금요일 구조대가 벌써 온다고....?
9:33 l 조회 44
하닉 283이라고 하던 사람 꽤본 거 같은데
9:33 l 조회 63
열심히 사팔한 계좌보다1
9:30 l 조회 59
삼전 물탈거야 다들??1
9:24 l 조회 90
이 종목이면 아직 현금화ㄴㄴ?5
8:53 l 조회 176
엘전 열받아서 걍 손절친다
8:34 l 조회 47
닉스야 힘좀내줘ㅠㅠㅠ
8:25 l 조회 60
엘전 왜저래1
8:04 l 조회 14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