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롯이 내 실수로 딱 작년 이맘때 이별통보받고 여름쯤에 내가 먼저 연락해본 뒤로는 완전히 마음 접었는데 방금 연락왔어
나한테는 1년이 그래도 꽤 긴 시간이었어서 사소한 일들은 다 까먹고 있었는데 전화로 얘기하는 거 보니까 카톡방도 안나가고 사진도 그대로고 처음 만난거나 사귀는 동안에 있었던 짜잘한 이슈도 다 기억하고있더라 근데 이건 내 기억력이 짧은걸지도
재회하고싶어서 연락한건지 대화주제가 다 그쪽이긴 했는데 일단 나도 이별충격이 아직 사라지지가 않아서 친구들이랑 토론해보고 앞으로 차차 생각해야될듯.. 하 연락온거 아직 꿈같네

인스티즈앱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