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31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이 글은 2년 전 (2024/1/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잡담] Int캐인데 이거 팔아야해 돌려야해?? | 인스티즈

추옵은 돌리면되지만 에디때문에 고민된다ㅠ

왜 법사만 마력을쓰는건지ㅜㅜ

대표 사진
용사1
난 팔 듯!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유니크 세줄보단 츄옵이 더 빡세다고 생각해서 난 큐브 돌려버릴듯ㅅ 레전세줄이면 몰라도...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추옵은 뭐 이벤트로 환불 얼마나 많이 뿌리는데
애초에 저거 추옵 그닥이어도 에디만 두줄이어도 개잘팔림ㅋㅋ 도미에서 21%/에디 두줄이 사람들이 되게 선호하는 적당한 옵션임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무조건 팔팔팔 윗잠 돌리지마 에디돌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에디돌려서팔아야겟다 고마어ㅜ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비 노말 윌 어렵다...2
13:06 l 조회 10
복귀 유저인데 요즘 보스 잡기 쉬워진 거야??2
12:22 l 조회 35
코디 템 정보 좀 알려 주라.. 4
11:53 l 조회 252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메제채우는 사람 있어..??3
11:00 l 조회 35
카이 때문에 메이플에 스트레스 받음 1
9:39 l 조회 65
와 스펙터 18분만에 깸
9:38 l 조회 51
뷰워 남캐 헤어 뭐가 이뻐 ?4
9:32 l 조회 303
용들이 해본 메이플 직업 중에 순수재미 GOAT 말해주고 가~!13
7:55 l 조회 332
아니...법사미트라 레레를 배메키운다고3
6:59 l 조회 263
굳이 첫주에 하드보스 돌 필요 없는데
6:41 l 조회 100
사냥이 재밌어서 시작햇는데
5:00 l 조회 102
리레 반지 껴놓고 시퀀스에 안 넣고 깼다 아놔2
2:21 l 조회 183
용들 버섯 자석펫 뭐 받았어?4
1:21 l 조회 411
지난 챌섭에서 카이 안깼으면 이번에 탈주했을듯
1:03 l 조회 163
헥사 스탯은 아무때나 열어도 돼?3
06.22 23:37 l 조회 272
보스개편좀 해주면 좋겠다...1
06.22 23:20 l 조회 202
보면 볼수록 메이린이 시즌보스라는 게 너무 아깝다
06.22 23:18 l 조회 183
찐 메린이 이번에 시작했는데 벌써 이지 루시드 잡았어!!ㅋㅋㅋ5
06.22 22:58 l 조회 589
ㅇㄴ 재획중에 띵곡 듣고 둠칫둠칫하다 발로 전원껐어 2
06.22 22:42 l 조회 418
카이 깬 들 투력 몇때 갔어??16
06.22 22:19 l 조회 1216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