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종강한 막학기 학생인데.. 3월부터 취업 예정(취업 잘 되는 학과라 취준 필요 없음)이야 지금은 그동안 공부하느라 힘들었어서 하고싶은거 하면서 행복하게 살고 있거든?! 해봤자 뭐 누워서 핸폰하고 친구들이랑 놀고 그런거 밖에 없긴 해 근데 친구들 보면 벌써부터 면접 보러 다니고 일하는데 너무 시간을 낭비하는 건가 싶어서 조금은 조급해 지기도 해.. 나 한심해.....?
글고 만약에 익들한테 2개월의 자유시간이 주어진다면 뭘 하고싶어?
| 이 글은 2년 전 (2024/1/07) 게시물이에요 |
|
대학교 종강한 막학기 학생인데.. 3월부터 취업 예정(취업 잘 되는 학과라 취준 필요 없음)이야 지금은 그동안 공부하느라 힘들었어서 하고싶은거 하면서 행복하게 살고 있거든?! 해봤자 뭐 누워서 핸폰하고 친구들이랑 놀고 그런거 밖에 없긴 해 근데 친구들 보면 벌써부터 면접 보러 다니고 일하는데 너무 시간을 낭비하는 건가 싶어서 조금은 조급해 지기도 해.. 나 한심해.....? 글고 만약에 익들한테 2개월의 자유시간이 주어진다면 뭘 하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