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50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78
이 글은 2년 전 (2024/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로맨스만 좋아해서 로맨스물은 거의 다 본거같아...

혹시 새로 나온거나 잘 모를거 같은 로맨스 애니있으면 추천해주라!!ㅠ 방금 너에게닿기를 완주하고 만화책까지 완결 보고 와서 몽글몽글해...ㅎㅎ 로맨스가 있으면 잘 안가리는편이야!! 잔잔한 로맨스도 좋아하고 로코같은것도 좋아해!

대표 사진
닝겐1
토모짱은 여자아이, 로맨틱 킬러 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토모짱은 안봤다!! 고마워!! 로킬은 몇주전에 다 봤지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토모짱 재밌어!!! 재밌게봥😉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응응!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야마다군과 lv999의 사랑을 하다
호리미야
빙속성 남자와 쿨한 동료 여자
책벌레 공주
목소리의 형태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월간순정 노자키 군

어떤 걸 안 봤을지 몰라서 내 기준 재밌게 봤던 거만 적어봤어 이걸 다 봤다면 쓰니는 나와 로맨스 취향이 겹치고 좋은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저기서 오타코이만 안봤는데 지금 보는중이닷 ㅎㅎ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노자키 호리미야 야마다 이 세개 적극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알지알지 세개다 짱잼!! 야마다는 설레고 노자키는 웃기고 호리미야는 귀엽고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아이고 댓글 잘못 봤네ㅋㅋㅋㅋㅋㅋㅋ 오타코이만 봤다는 줄ㅜㅜ 노자키 재밌게 봤으면 오타코이도 재밌어! 즐감행~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응응 고마워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오란고교
새벽의 연화
이거 두 개 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너닿보기전에 오란고교 정주행한거 어떻게 알았어 ㅎㅎ 둘 다 봤당!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회장님은 메이드사마 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응응 봤당!!!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아오하라이드 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응응!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빨강머리 백설공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봤당!!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에이티식스? 메카물 위주에 로맨스 섞여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글고 옛날 애니긴 하지만 아이들의 장난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오오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로맨스는 아니지만 다다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다다다 다 보긴했지만 라프텔에 없더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비스크돌이랑 스킵로퍼 봤당 청춘돼지 봐야겠당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스페셜에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봤당!!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11
내 이야기 이거 재미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봤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
토라도라 당연히 봤겠징...? 진짜 재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봤지...ㅎㅎ 조만간 정주행 또 해야징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
86<<이건 꼭 보셈
약사의 혼잣말
사랑한다고 말해
사이키쿠스오의 재난
심심한칠드런
( 이 아래부턴 봤을 것 같긴한데)
오늘부터신령님
마법사의신부
카구야님은 고백받고싶어
나의 행복한 결혼
쓰레기의본망

위에서 나온건 뺐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고마워!!! 안본거 좀 있당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
스킵로퍼.. 로맨스 안 보는 익인데 만화책 이북으로 전권지름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나도 지금 스킵로퍼 이북 지를까하는데 애니로 나온거는 이북 어느정도야??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
완전 빙산의 일각
9권 중에 4권까지가 애니분량!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헐헐 사야겠당!! 고마워!! 혹시 9권이 완결 아니지??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
응응 연재중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3에게
다 끝나면 샬꺼... 기다리는거 너무 힘들어ㅠ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
그림체 상관없이 명작을 원한다->카논,클라나드
평범한거->니세코이,우공못,센류소녀,3월의 라이온

2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
후르츠바스켓, 러브콤플렉스, 그남자그여자,나나, 리라이프!
만화책 본다면 내세남남 꼬옥 봐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20:26 l 조회 7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16:33 l 조회 53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14:48 l 조회 19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13:20 l 조회 24
드림 🏐 라인 댓망!! 3
11:50 l 조회 15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66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5
06.23 18:27 l 조회 311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88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380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75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4
06.23 00:00 l 조회 56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41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43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9
06.22 21:41 l 조회 216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 l 조회 450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4
06.22 14:04 l 조회 122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2
06.22 14:02 l 조회 42
파미레스 사러 코믹존 다녀왔엉1
06.22 13:38 l 조회 53
드림 🏐 라인댓망 50
06.22 11:48 l 조회 21
주술 4기 pv뜨니까 고슼전 얘기도 많이 보이네
06.21 23:37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