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소개팅 으로 첫 만남에 대화도 잘통하고 끊김없이 잘 대화 하고
집에들어가서도 연락 분위기 좋다고 생각했는데,
다음날 되니까 무한정 기다리게되는 답장들.. 그리고 애프터 신청하니
"뵀을때 너무 좋은 분이시지만 성향이 저와는 안맞는거 같아요 좋은분 만나세요"
라고 왔는데..
이성적 끌림이 없는데 그냥 예의있게 거절하기위해 한 멘트겠지? ㅠㅠㅠㅠ
성향은 무슨.. 첫만남에 성향이 맞고 안맞고 어떻게 딱 알아..
뭘 한게 있어야지..ㅠㅠㅠㅠㅠ
외형적으로 너무 내스타일이라서 아쉽다..

인스티즈앱
예비신랑이 나한테 저점매수 성공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