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89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0
이 글은 2년 전 (2024/1/11) 게시물이에요

하야면 화장이 안 받아??

내주위에 엄청 하얀애들 대개 다 화장 안하거나 옅게해 진하게 하는 애들 많이 없음

진짜 종잇장처럼 하얀 친구들

대표 사진
익인1
진하게 하면 넘 이상해 내 기준 내얼굴이라서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들에 비해 나 화장 했따아어ㆍ어ㆍㆍ!!!!! 이라는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라나 봄라가 많아서 원래 그 퍼스널들은 화장 두껍게 올릴수록 안맞아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피부 하얀 연예인들은 또 화장잘하고 다니길래
스킬이 안 좋나 생각하기도 했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분들도 다른분들에 비하면 화장 연하게 한편일걸! 연예인 화장은 일반인보다 진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피부 하얀 여돌들 보면 파데도 안바름 그냥 선크림만 바른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색을자꾸 뱉어냄… 조금만 잘못해도 이상해짐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하게 하면 하얀거랑 대비됨.. 그래서 색조만 보여..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완전 편견인데?? 나 하얀데 미국언니들처럼 화장해. 아니 스우파 언니들이라고 해야하나 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윗댓 말대로 나 ㅎ화장했다아라앜-!!!! 수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가 어린것도 아냐 내후년에 서른임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진하게 하다가 요샌 엄청 연하게 하는 듯 그냥 추구미가 청순 청초로 바뀌어서 ㅋ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하기 귀찮은걸수도 피부좋으면 화장 안해도 나쁘지 않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냥 색조가 진한게 안 어울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부 좋으면 굳이 진하게 할 필요가 없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받는게 아니라 대부분은 이럴것 같음
그리고 요새 유행하는 화장법이 피부 투명하게 눈화장 색조화장 연하게 해서 깨끗하고 맑게 하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굳이 할 필요가 없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봄라라서 색조 짙은게 안어울려ㅠ
물론 스킬도 없는게 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쿨이라 연할수록 어울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해도 되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피부 좋고 엄청 하얀데 화장하면 오히려 피부 안 좋아보임 두꺼워보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올릴수록 텁텁해짐 뭘 발라도 예쁘게 하얘지는 게 아니라 파데나 쿠션 특유의 누런빛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히려 화장 많이 얹으면 피부 안좋아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엄청 하얀편인데 조금만 화장해도 엄청 진하게 한것처럼 보여서
선크림 립 말고는 안해... 해도 음영 섀도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연예인들도 피부 안건드리잖아 ㅋㅋㅋ 생피부가 좋아서 촬영 바로 들어가더만 본 피부가 훨 ㄴ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잘 받는데 굳이 안해도 다닐만해서 선크림만 바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뭘 하면 할수록 이상해져…
내가 똥손인것도 있겠지만
피부는 선크림만 바르고 아이라인 눈꼬리만 눈썹 연하게 그리고 립밥만 바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화려한 섀도우랑 쨍한립 하고 싶을때 있는데 진짜 엄마 화장대에서 논 애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피부 엄청 하얀 편인데 피부 좋아서 썬크림만 발라도 괜찮더라구!! 그리고 무엇보다도 진한 색조가 안 어울려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피부 어엄청까지는 아니지만 하얀 편인데 봄라라서 색조화장 안 어울림 최대한 연하게 연하게가 나아서 뭐 강제로 하나마나한 화장이 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안해도 이뻐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고싶은 욕심은있는데 다들 안한게제일예쁘대서,, 덜어내래 그리고 귀찮기도해섴ㅋㅋ 하야니가 굳이 안발라도되고 톤 맞는 화장품찾기도 어려워 웬만한건 바르면 더 어두워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 친구 생각해보면 눈두덩이엔 섀도우도 안올려 블러셔, 마스카라, 아이라인도 안해 그냥 립도 색도 없음... 걍 쓱보면 쌩얼같애 근데 걔가 진한 화장하면 따로 놀 거 같기도하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화장했다가 씻고 친구한테 쌩얼 보여주니까
화장하지말라고 함ㅋㅋㅋㅋ 피부 안하는게 더 좋다고
그래서 두껍게 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같은 익들있어? 뭘 발라도 허옇게 떠......착붙인 쿠션2n년째 찾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17호정도로 평균보다 밝은 편인데, 가끔 썬크림이나 잡티커버 외에는 피부화장 할 필요를 못 느낌..딱히 더이상 밝아지거나 하얘지고 싶진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디..똥손인것도 있는데 뭐만 바르면 너무 진한것같고 그렇다고 연하게 하면 화장 안 했냐고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하얀편인데 화장 진하게하면 안어울림…그리고 트러블도 별로 없어서 그냥 기본만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화장 잘 못하기도 하지만 나한테 맞는 호수로 발라도 얼굴 색이 똥이 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해도별차이못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조금만 해도 너무 과하게 화장 한것 같아보여서가 아닐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좀만 해도 엄청 튀는 거 같고 걍 화장이 잘 안 어울림...… 중딩 때부터 쭉 선스틱+립밤만 썼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베이스는 밝은거 사면 대충 맞믐데 음영은 맞는 색 찾기 너무 어려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섀도우 베이스도 너무 어둡고, 뭐 등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하게 하는 게 안 어울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무하야면 파데도 어두워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대비감이 안받는걸지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진하게 하고 싶은데 너무 안어울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하게하면 너무 꾸민느낌도 강하기도하고ㅜㅜㅜ
거울봤을때 뭔가 어플 스티커마냥 걍 피부에 얹은 느낌? 이 들어서 안하게되는거같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굳이 안해도돼서 + 하면 답답한 느낌이 싫음 + 안한게 더 나은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일단 색 맞는 파데쿠션 찾기 힘들기도하고 ! 조금만 화장 서툴러도 화장 진해지거나 안예쁘게 되는 경우가 많아 대비가 심해지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종잇장처럼 하얀건 연예인들 말고는 못봤는데... 백인말고 동양인중에서ㅋㅋㅋ 연예인들은 걍 다 예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몸피부땜에 그럴껄? 얼굴이 더 어두워져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너무 튀고 진한 것도 싫고 귀찮은 김에 적게해도 되니까 걍 연하게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안 해도 예쁘니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같은 경우는 걍 아침에 멍때리고 잇으면 너무 허옇다고 아프냐는 말 듣는 정도로 하얀데 하얀 이유가 밖에 안 나가서가 큼 밖에 안 나가면 화장할 필요가 없고 밖에 안 나가는게 일상이니까 화장하는 습관도 안 들어있음 썬크림도 잘 안발라 사실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하게 하면 멍든거 같아서 립만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음 나도 많이 하얀데 난 화장 느낌 빡 나게 해
근데 피부는 선크림 쉐딩 말고는 안 하는 편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들이 왜 앱등이 갤레기하면서 싸우는지 이해 안됐거든?
11:06 l 조회 2
절개눈교+앞트 눈 할거 다했는데도 동양적이라는데ㅠ 코해야하나
11:06 l 조회 1
나 여름에 시력교정수술할거야
11:06 l 조회 3
원래 원룸월세 2년 안채우고 나가면 이 돈 다 내야돼…?
11:06 l 조회 5
하이닉스 추매타임이네
11:05 l 조회 5
4대공단중 한곳 다닌다고하면
11:05 l 조회 3
화장 연하게 하는데 화장전후 개다른사람 나밖에 못봄
11:05 l 조회 9
잘생긴 남자 중에서는 왜 동성애자나 양성애자가 많을까?1
11:05 l 조회 9
반도체 끝물 맞다니까ㅋㅋㅋ1
11:05 l 조회 16
갓비움 밥먹고 2-3시간 뒤에먹어야해?
11:05 l 조회 2
토스로 자꾸 000님이 보냈어요 캐시백 기회 맨날 아침마다 오는데 2
11:05 l 조회 7
확실히 트리트먼트 하는게 머릿결이 더 좋긴 하구나
11:05 l 조회 4
핸드폰 타자 손톱으로 부딪히면서 타닥타닥 소리나게 치는거 ㄹㅇ 정병같음
11:04 l 조회 8
하말넘많 그 크루들 다 책냈어???
11:04 l 조회 7
하이닉스 이정도면 걍
11:04 l 조회 27
여기 운동하는 여익 있어?4
11:04 l 조회 9
수술하면 2주(철심 하나 박는거) , 수술 안하면 통깁스 5~7주라면 무ㅓ가 나아..?5
11:03 l 조회 17
최근에 주식 지금 시기에 급상하면 악효과이고 뭐 소폭상승 해야한다더니
11:03 l 조회 8
근데 진짜 음악은 부자집 자식이 하는거 아니면 다 힘든듯4
11:02 l 조회 33
두빌 왤케 빌빌걸려...3
11: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