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858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6
이 글은 2년 전 (2024/2/1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57818789?category=1

[잡담] 밀가루 식초로 점 빼기! 후기 | 인스티즈

(가운데 손가락 아님)

가운데 세개 쇽쇽쇽 보이지??

삼일 전에 심심해서 밀가루+식초로 점 빼기 시도한 익인데 오늘 빠졌어!!

밀가루 + 2배식초 이쑤시개로 점 크기만큼 바르고

한 두시간(바싹 마를 정도) 있다가 닦아냈었어 약간 간질 따끔했음

첫 날은 별 효과 없나부다 햇는데

2일에 점이 좀 진해진 느낌? 건조하니까 딱지처럼 보이기도 했어

그리고 3일째인 오늘 씻고 나오면서 보니까 달랑달랑 하길래 봤더니 빠짐! 신기해!!

약간 자국이 있길래 걍 집에 굴러다니는 듀오덤 작게 붙여둠

(참고로 큰 점은 한 번으로는 어림도 없는듯)

피부예민한 사람 하지말고 나처럼 방탄 피부에 심심함에 쩔어있고, 티 안나는 부위에 해보고 싶다 하는 사람들 정도는 시도 햐봐도 될 듯

하지만 다들 피부과 가는 게 제일 좋다는 거 알고 있지? ㅎ

반박시 익들 말 다 맞음

대표 사진
익인1
찐 아세트산으로 하묜 어케되지
나 대학원생이라 식초보다 가까운게 이세트산인디
화상입을까봐 겁나는디 궁금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궁금하긴한데 식초가 더 안전할 거 같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너무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혹시 해본 사람 입장에서 입술에 있는 점도 될것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술..? 은 좀 불편할 거 같은데!! 잘 안될 거 같아 딱 보기에 얕은 점들만 될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답변줘서 고마워!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입술 죽어라 뜯으면 되더랔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아주 예전에 엄마가 해줬는데 근데 너무 무서웠어 점 빠질 때까지 한 달 걸렸나? 나 지금이라도 피부과 가야 하나 엄청 고민함 ㅋㅋ 잘 빠지긴 한데 피부과 가는 게 정신건강에 좋았어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신기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신기하다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점이 되게 신기하게 있네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가락 점은 아니고 ㅋㅋㅋㅋ 몸통 점 손가락에 모아서 얹어둔거야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점빼는것만되겠지? 먼가 솔솔 빠졌다길래 나 목 옆쪽에 쥐젖있는데 해보고싶다 똑 떼어졌으면 좋겠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글보니까 쥐젖도 된더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쥐젖은 실로 피부가까이 꽉 조여서 묶어주면 어느샌가 똑 ! 떨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팔에 점 개 많은데 함 도전해 봐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빠진 사진도 궁금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멍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드름에서 점 된것만 되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딱 보기에 좀 얕은 점이나 편평사마귀 같은 것도 될ㅇ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부르니 진정되는 나의 마음 다이어트는 뭘까?
14:53 l 조회 4
연애상대로 남자 ISTJ 성격 어때?
14:53 l 조회 4
타투, 얼굴 피어싱 거르는 사람들 궁금한거 1
14:53 l 조회 7
겨털은 레이저해도 안되나봄
14:53 l 조회 4
점심 마라탕 vs 마라샹궈 개큰고민중2
14:53 l 조회 6
회사 다니는중에 다른회사 이력서넣으면 지금회사 재직중이라고 써??
14:52 l 조회 3
살면서 제일 황당했던 썰 풀어줘
14:52 l 조회 6
와 잘생김3
14:52 l 조회 24
어제 새벽에 홍대 지나가는데 커플이 키스하더라
14:52 l 조회 16
익들 부모님도 시골 살고싶다고 그래?1
14:52 l 조회 7
요즘 인서울 문과면 중소기업 취업도 어려워..? 1
14:52 l 조회 7
나한테 냄새나는지 궁금해
14:52 l 조회 7
30대가 10대 보는거랑2
14:51 l 조회 14
Gen.G 범이들 요즘 뭐 해
14:51 l 조회 2
🥺ㅏ랑해
14:51 l 조회 19
예쁘면 힘들다는 거 1도 이해가 안됨5
14:50 l 조회 51
우리 고양이랑 나랑 성격 개비슷함1
14:50 l 조회 17
인티가 인스타보다 좋은 이유
14:49 l 조회 23 l 추천 1
예쁜 여자가 잘생긴 남자랑 아무리 좋았어도 8
14:49 l 조회 24
본인표출 네이버 고소하고 싶음... ai 브리핑 없애주면 좋겠어
14:49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