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09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2년 전 (2024/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내일 만나면 상대방 마음이 어떨까

대표 사진
익인1
한 번 더 만나봐야 알 것 같다할 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앙 낼 바로 담에 또 밥 먹자고 해도 될까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잘 될 수는 있을랑가ㅠ 거의 간택 당한 것처럼 상대가 직진하다가 현생에 치어서 힘들어 해가지고 잘 안됐는데.. 그냥 이젠 간간히 밥 먹는 사이 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다시 밀어붙이면 잘 될 것 같기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오... 일단 아직 상대가 일에 치어서 힘들어 하는 중인데 그거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게 낫겠지..? 5개월은 남았다는게 함정ㅋㅋ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냥 옆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위로 될 것 같긴해 가끔 작은 선물이라도 줘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ㅠ안그래도 발렌타인데이 때 기분이라도 내라고 초콜릿 깊티 보냈었는데 낼도 만날 때 가는 길에 생각나서 오빠가 좋아하는 케이크 한조각 샀다고 들고갈라고 하는데 부담스럽진 않겠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전애인이랑 이어질 수 있어보여??
17:57 l 조회 3
그 오빠 생각해?
17:50 l 조회 6
그 사람 이제 내 생각 안할까 아님 생각 많이 날까3
17:09 l 조회 16
언제쯤 이직할 수 있을까요?2
16:31 l 조회 9
걔도 나 보고싶어 할까? 1
13:56 l 조회 15
여기 최종 합격할까?
13:12 l 조회 3
나 이사람이랑 잘될까?1
2:25 l 조회 16
나 올해 이직운 있을까?1
0:49 l 조회 8
걔한테 연락올ㅋ가?
06.25 22:44 l 조회 10
나 연애운이 궁금해
06.25 22:39 l 조회 42
나 좋아해?
06.25 21:47 l 조회 63
타로교환하자17
06.25 20:57 l 조회 56
남친 언제 생길까
06.25 20:37 l 조회 8
속마음
06.25 20:12 l 조회 64
타로👀 34
06.25 16:14 l 조회 468
저 여기 뽑힐까?
06.25 14:05 l 조회 3
지금 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
06.25 03:18 l 조회 5
그 오빠랑 데이트 할 일
06.25 02:40 l 조회 9
올해 하반기 내 상태
06.25 02:24 l 조회 5
걔 나 좋아해?2
06.25 00:4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