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딱히 특이사항없는 것 같았는데 그건 사친이었을 때 한정이었음
사귀고 나니까 생각하는 방식이 너무 기괴해서 섬뜩할 때가 너무 많았어... 내가 사귀면 선비되는 스타일이라 진지한 교제만 하는데 얘랑은 오래 사겨도 결혼까지 사도 언젠간 일터지겠다 싶어서 안전이별함
물론!!! 다 그런건 절대로 아니겠지만!!! 평범한 가정에 비해서는 이상할 확률이 높기도 하고 무엇보다 내가 직접 겪어서 이제 절대 안만날듯...
진짜 사친으로 1년 넘게 지냈을 때는 걍 평범해보였는데 연인간 애정에 관련된 일에서는 진짜 사고방식이 이상했음...
어떤 사례인지는 말 안 할래 괜히 누가 알아볼라
너무 특이한 경우가 많고 친구들한테도 말해놔서 조심스러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