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월경 6개월 이내로 안 찾으면 골든타임 놓친거라서 점점 월경 되돌리기도 힘들고 무월경이 된 이상 몸 호르몬도 다 틀리고 자칫 자궁에 배출되어야하는 피가 고여서 큰일 날 수도 있을텐데 적게먹고 말라야한다는 생각때문에 다시 못 먹어서 기어코 무월경 치료를 못함.
나는 무월경 이후로 부정출혈이랑 물혹생겨서 산부인과 정기검진까지 다니고 있음.. 게다가 무월경이 장기적으로 가면 남성 호르몬만 커져서 털도 많이날텐데 빨리 고쳤으면 좋겠음. 빨리 못 고치면 폐경까지 옴. 게다가 약 먹고 하는 생리는 무월경치료가 아님 약 안 끊고 자연생리 안하면 의미없음
게다가 무월경엔 운동은 치명적임. 월경엔 에너지가 많이들기 때문에 생리 주기적으로 하는 애들은 생리 때 잠이 많이 쏟아지는 거 공감하듯 에너지가 필요한데 뭐 생리도 안하면서 근육이니 뭐니 기어코 운동하다가 생리 할 에너지도 못만드는데 깨진 독 마냥 다 새버려서 장기적인 무월경 지속밖에안됨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