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47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9
이 글은 2년 전 (2024/2/20) 게시물이에요

인스타 스토리 다 읽고 왔는데 이게 뭔 진흙탕 싸움이냐 ㅋㅋㅋㅋㅋㅋ

아까 오킹 입장문 영상 보고 불쌍하다 생각했는데 역시 중립기어 박는 게 답이었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결론 나면 몰아보려고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이렇게 나락이구나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ㅋㅋㅋㅋㅋ 이 상황에선 누구말도 못 믿겠음 진흙탕싸움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어디서봐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 대표 인스타 스토리에 폭로 올라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 대표 머라 치면 나와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말해줘도 되나??? 그 네이버에 위너즈 치면 전 대표 이름 나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고마워어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킹도 방금 또 올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뮤니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보고 왔는데 ㅋㅋㅋㅋㅋㅋ 뭐하자는 건가 싶음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근데 그 스토리폭로자 말 구라 많이 섞여있어 100퍼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성형을해… 저 얼굴이..?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도 그거 보고 엥하긴 함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 근데 이번에 또 입장문 올라온 거 보니까 거의 인정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킹 커뮤니티 글 읽어보면 카톡 내용 인정하는 것 같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ㄴㄲ 사기전과도 있는 사람이라매 그 사람 말에 휘둘리는것도 바보임 오킹 말도 신뢰가진않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그냥 지금 믿을 사람 한 명도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사기꾼에 범죄잔데 그 사람 하는 말에 혹하는 사람 많은 거 같아 수사 진행 중이라니까 그거 결과 나오는 거 보고 얘기해도 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캠인거 알고 있었는지 모르고 있었는지가 관건이겠네. 스캠인지 모르고 지인한테 추천해줬는지, 같이 해먹으려고 추천해줬는지가 중요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자꾸 말이 바뀌니까 뭐가 맞는 건지 모르겠음 이제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실 저기에 가담했을때 부터 위너즈는 저런 자료 다 하나하나 준비해놨을건데, 일 커지고 오킹 쪽에서도 뒤늦게 대응하려고 녹취 따다 보니깐 복잡하게 흘러가긴 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아까 녹취록 들어보니까 이미 다 수 써놨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장문 올라온거보니까 폭로에 거짓말은 없는거같네 이럼 뭐 둘다...사실 똑같은..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걍 진짜 똑같은 애들끼리 싸우는 듯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ㅔ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에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기꾼이나 그런 사람이랑 어울린 사람이나.. 진짜 어지럽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다 똑같음ㅋ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둘다 나락가는거 실시간으로 보는 중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다들 알아서들 싸우면 안되나 ㅋㅋㅋㅋ 뭐이리 소리내며 싸우지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ㅋㅋㅋ 이런 싸움 진짜 오랜만에 보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도긴개긴이지만 위너즈 그사람은 인스스에서조차ㅋㅋㅋㅋㅋㅋㅋ 오킹 나락 보낼 제보 받을때 자기는 안넘겼다고 억울하듯이 말하던데 그거보고 깡패기질이 있구나를 느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완전 사기꾼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그러니까 이런 짓까지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팩트는 오킹이 스캠코인인걸 다 알면서 본인 이득을 위해 어떠한 행동을 했냐 아니냐 인거같은데 오킹이 진심으로 스캠이라고 생각했는데 1억도 아니고 10억을 넣을수가있을까...말이 안됨 인스타폭로도 그냥 감정호소 도배에 카톡내용 보더라도 오킹이 스캠이라고 생각하는것같지않음 그게 왜 폭로인지도 모르겠음 잘못한건 맨처음에 코인쪽이랑 엮인적도 없다라고 거짓말한거정도로 보이는데 코인이라는게 선입견이 무조건 깔려있으니 광고위약금이며 본인상황이며 멘탈나가서 한순간에 그럴수있다고 생각함 상황이 이렇게 될 일이 아닌데 안타깝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말 다 받음 스캠인 거 알고도 투자한 걸로 밖에 안 보이긴 해... 거짓말을 벌써 네 번째나 하고 있어서 더 이미지 깎아 먹는 중인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킹일 방금 알고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익 15는 오킹이 스캠인 거 몰라서 10억 넣었다고 하는 것 같아! 나도 익 15말에 좀 공감해서 댓글남겨... 뭔가 스캠인 거 몰랐던 눈치인 것 같고 그 인스타 폭로는 논점 흐리고 이미지 망치고 나락보내는게 더 주된 느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봄웜-여쿨은 도대체 립을 뭘 써야됨
15:16 l 조회 1
언제까지 떨어지지 언제 사징
15:16 l 조회 1
토스 차트 그래프 나만 안보여?
15:15 l 조회 1
주식 떨어져서 더 싸게 다시 사고 싶은데 환불할 수 없어?
15:15 l 조회 1
야즈 끊고 한달 지났는데 다시 처방해달라하면 안해주나..?
15:15 l 조회 1
찐사랑이어도 현실땜에 헤어질수 있다vs없다
15:15 l 조회 3
와 옆자리 주임님 진심 정신 사납다
15:15 l 조회 7
솔직히 예쁜데 공부도 잘하면 베스트지만1
15:15 l 조회 13
오늘 5년 정두 만났던 전남친이 와서 짐옮겨다주는데 눈물 개나드랑
15:15 l 조회 5
편의점 사장님 종량제 왜 한장씩만 팔라고 하실까??
15:15 l 조회 9
내일은 오르겠어?1
15:15 l 조회 19
개웃겨 은행 동전 교환하러 갔다가
15:1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매번 다른금액 넣어두댐??
15:15 l 조회 5
하닉 1주밖에 없어서 그냥
15:15 l 조회 20
나큰그릇은 못되나봄 ㅜ
15:15 l 조회 16
와 와 와 최애 연어초밥집 연어초밥 먹으려고 반차썼는데
15:14 l 조회 6
세금 안올리고 국민연금 늘리는 방법이 있긴했네
15:14 l 조회 10
콩물 사와서 아침으로 마실까🤔
15:14 l 조회 2
지금 하닉 250보다 아래 내려갈 가능성있다고 생각하지??14
15:14 l 조회 58
결국은 오른다 아닌가
15:1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