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47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1
이 글은 2년 전 (2024/2/20) 게시물이에요

있을까??ㅠㅠㅠ 샴푸를 바꿔야 하나..

대표 사진
익인1
바꾸는게 최고고 머리 드라이로 아예 안 말리고 자연으로 말리면 개잘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꿔야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샴푸칠하고 3분뒤에 씻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센스를 발라 샴푸로는 오래 안 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학창시절에 친구 샴푸냄새 진짜 쩔길래 물어보니까 샴푸질만 3번을 해준댔나 그랬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 나도 이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양도 진짜 많이 짜서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드라이기만 안써도 향 잘 난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샴푸는 그냥 두피 냄새 없앤다는 생각으로 두피에 좋은거 위주로 쓰고 헤어식초 씀.. 정수리냄새 방지 그리고 어차피 린스나 트리트먼트, 에센스 이런거 바르니까 향은 계속 좋지않나? 정수리 냄새 관리가 포인트라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댓들 말대로 향기 진한 샴푸 비추임.... 퍼퓸 샴푸 이런거 쓰면 두피 간지럽고 머리카락 많이 빠지던데 그리고 에센스랑 섞여서 냄새 역함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헤어 식초 쓰고 좋아진거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샴푸 두번씩해도 머리 말릴때부터 뭔가 두피에서 냄새 나는거 같고 아침에 감으면 점심만돼도 정냄 느껴지던 사람인데 헤어식초 쓰니까 ㄹㅇ 안남.. 걍 정냄이란게 없어짐 밤까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그거 좋은 거 아니래 샴푸가 머리에 다 남아있어서 머리에 안좋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두 번 감으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샴푸는 아니고 트리트먼트하고 1-2분 방치해두고 헹구면 그 향 며칠동안 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우리엄마는 샴푸냄새 나는거 안좋은거라함.... 저기 윗댓처럼 덜 헹군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샴푸 냄새 나는 거 잘 안씻긴거라고 안좋다던데.. 헤어 미스트를 쓰는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샴푸로는 그냥 두피 잘 닦아주고 좋은 향기나는 트리트먼트, 에센스, 헤어미스트 사용해주는게 더 향 많이 남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방치 10분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묶고 있다가 풀면 잘 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두 세번 하면 두피에 너무 안좋을 것 같은데ㅜㅜ 샴푸 종류를 바꿔보자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아 그치만 냄새 좋아진다니깐 한 번 따라하고싶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색모라 안그래도 안좋은 내 두피 소중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드라이하고 머리 묶고 시간 좀 지나서 풀면 향 풀풀 나던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샴푸 많이 하는 거 섬유유연제나 세제 많이 하는 것만큼 안 좋아 눈에 안 보이니까 자각을 못 하는 거라서... 그냥 샴푸를 바꿔보고 그것도 안 되면 헤어에센스나 헤어미스트 같은 걸 써 봐! 그럼 향 오래 가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샴푸는 무첨가 쓰고 두피 냄시는 헤어식초
머리카락은 에센스 아님 트리트먼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샴푸랑 린스/트리트먼트 둘다 꼭쓰고 같은 향으로 하면 잘 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향오래가는 샴푸가 따로있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그냥 머리카락에 비누향 향수뿌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퍼퓸어쩌구 제품쓰고 머리 덜말린채로 묶었다 풀면 겁나진하게 풍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향 오래가는 퍼퓸 샴푸 있음 근데 비듬 개많이 생기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 두피건강은 개나줘야함 차라리 헤어미스트쓰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혹시나.. 댓글 보고 써보려는 익들아 쓰지마세요... 머리에 진물나고 비듬 어깨에 떨어질 정도로 많이 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필승법 알려줌
미용실에서 쓰는거 물어봐서 써 진짜 필승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샴푸 머 쓰냐고 개마니 물어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래서 뭐 쓴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폴톤 거 쓸 때도 많이 물어봣공
캐라스타즈도 자주 썻고
지금은 준오헤어에서 쓰는거 이름 뭐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차라리 헤어미스트를 뿌려...샴푸에 향남는건 안좋아 두피에도 머리카락에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에센스 바르면 향 오래가던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야 카톡좀 봐주겠니???
22:37 l 조회 1
바리스타 취미로 학원 다녀본사람?
22:37 l 조회 1
하루동안 똥 많이쌌다고 1키로가 빠질수가 있어?
22:37 l 조회 1
얘들아 면접 하루전날부터 준비하는거 넘 바보짓이야?
22:37 l 조회 1
연애하고 싶은데 의지?가 없는 사람 있니?
22:37 l 조회 1
아빠 공무원이라 직원들 근무평정 하는데
22:37 l 조회 1
대학 재밌었고 행복했던 익들 뭐가 좋았어??
22:37 l 조회 1
3년전 헤어진 전남친이 갑자기 또 생각나네
22:37 l 조회 1
하도 살 쪘다 뺐다를 많이 했더니 허벅지 안쪽이 뭔 죽은살처럼
22:37 l 조회 1
탈락성입술염 걸려본사람
22:37 l 조회 1
이런 화법 내가 문제야?
22:36 l 조회 1
썸남이 답장 6~12시간 뒤에 하면
22:36 l 조회 1
가해자를 되게 하자
22:36 l 조회 1
푸쉬업 브라 추천해줄 사람
22:36 l 조회 3
18만원짜리 캐시템 발랐다
22:36 l 조회 5
넘모맛있다 아 진짜 최고임
22:36 l 조회 2
(도와줘 ㅠ) 얼굴 가장자리가 착색..? 어두운데 왤까 ㅠ
22:36 l 조회 3
사람들 입방아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게 무섭지 않아? 그럴 때 어떻게 생각해??
22:36 l 조회 2
주방에 시트지 붙이고 있는데
22:36 l 조회 4
ㄴ내 친구는 강아지 죽었을 때 속 시원했대
22:3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