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60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0
이 글은 2년 전 (2024/2/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 텀이..

마지막은 답장 아직도 안윰

[잡담] 연락 끊는게 맞겠지? | 인스티즈

[잡담] 연락 끊는게 맞겠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둥이1
너 혼자 재고 밀당하는 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쟤가 답장이 느려서 할거하라고 놔둔거야 글구 쟤가 내일 만나자고 했는데 저러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 남자지 저런 애들 진짜 개싫어...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너 모쏠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나 여자고 연애 두번 해봤어..
쟤 연락텀이 전날 오후 10시 다음날 오후 4시인거 안보이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미안 연애 두번 해봣는데 왜그래 걍 당길 때 확 당겨 간보지말고
근데 내가 볼 땐 둘 다 관심은 있어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걍 내꺼로 만들어버리고 후기 남길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당연히 그래야지 딱 약속 잡고 만나기 전까지 대충하고 만나서 확 꼬셔버리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빨리 보고싶으니까 딱 날짜 잡자고 할까 아님 그냥 날잡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대는 ㄱㅊ은데 쓰니 텀 왜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쟤가 연락 텀이 엄청 긴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후 3시에 보낸 거 빼고 나머지 대화 텀 내 기준 긴 편 아님 근데 대화 내용 봐서는 관심 없어 보임 진전 없어 보이면 끊는 게 나을 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관심이 없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ㄴㄴ 걍 모르겠음 너가 관심 있으면 텀 신경 쓰지 말고 들이대는 게 맞지 아니면 이도 저도 안 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에게
지금은 연락을 하려고 하지 말고 잘 되고 싶으면 걍 만날 날짜를 잡으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알게쏘 이게 낫겠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왜 관심 없어보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연락텀도 그런데 그냥 대화 내용 자체가 관심없어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 연락만 일주일 넘어서 할 말이 더이상 없는데 만나는 날도 늦춰서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만나는 날 확실히 정하고
그럼 그때 보자 ~ 하고 끊어버령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연락텀은 그냥 둘다 그런 것 같구 쓰니가 관심있으면 좀 더 적극적으로 해봐! 내용은 애매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상대방 입장에선 쓰니도 관심 없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 ㅠ 칼답해도 1-2시간씩 늦게오길래 템포 맞춘거기도 하고 계속 칼답하면 부담스러울까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항 그럴 수 있지.. 더 질질 끌리면 이도저도 안되니까 관심있다면 날짜라도 먼저 적극적으로 잡아바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고마워! 일단 직진걸로 가볼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내 경험상 여자고 남자고 관심있는 사람한테는 뭔 일 있는 거 아니고서야 99% 답 빠르게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긴 해.. ㅠ 앞으로 칼답해야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맞음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고싶으니까 빨리 날잡자고 할까 아님 그냥 날 잡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냥둘다 눈치 보는 느낌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눈치걸&보이였다니… 나만 눈치 보는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윗댓들 다 받고.. 못 보려나? 이런 말투 때문에 더 매력 반감되는 느낌 못 보는 거야?던가 못 봐? 이런 식으로 확실히 말을 해 주저하는 거 티 내지 말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쟤가 일을하니까 괜히 부담주기 싫어서 조심스럽더라고 ㅠㅠㅠ 나는 tp인데 쟤는 fj라 더 배려해줘야할거같고 계획 부담주면 안될거같아서 더 뭘하자고 못하게되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 fj인데 부담을 느낀다는 거 자체는 마음이 그렇게 크지 않단 소리인 거라 알아서 거절할 거고 그게 아니면 내 계획을 미루는 계획을 세워서라도 만나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저런 문자에서 졸업식 끝나고 만나자고 할까 아님 오늘 일끝나고 만나자고 할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애인 허남준 닮음
19:54 l 조회 3
회피형 이별통보 후 노컨 진짜 효과 있어?
19:51 l 조회 7
31살 남자 모은 돈 4-5000 어케 생각해?4
19:48 l 조회 23
회사 짝남 있는데 나 이거 이상한 행동이야...?
19:47 l 조회 14
잇팁 검색어 1위네 왜지 나도 질문 받아볼까
19:47 l 조회 7
Intj들아 제발 들어와줘 인티제들아
19:47 l 조회 6
소개팅
19:46 l 조회 8
고딩때 같은 학교에서 연애해서 좋은점도 있었지만1
19:45 l 조회 11
여자익들 교복치마 어디까지 줄여봤었어?
19:45 l 조회 6
앺터 당일파토나고 잠수당함ㅎ...
19:42 l 조회 11
넷사에서는 그렇게 알파메일만 외치면서3
19:41 l 조회 20
애인이랑 침대에서 자다가 베게들고 걍 땅바닥에서 잤는데 애인 그거 보고도 잔게 개빡치는데 내가 이상한거임?.. 4
19:38 l 조회 36
이별 슬픈데 눈물이 안 남
19:35 l 조회 13
잇팁인데 잇팁만 꼬임 ㅋㅋㅋ
19:34 l 조회 11
연애하고 뭔가 정병이 심한거 같아서 헤어지는거 어떻게 생각해... 2
19:33 l 조회 20
썸타는데 자기 어디 나갈 때마다 어디 나간다고 보고, 가끔 사진 이거 연애경험 많은 거야?2
19:32 l 조회 33
엣티제들아
19:32 l 조회 6
오늘까지 생각해본다햇는데 헤어질까말까2
19:27 l 조회 25
내가 찼는데 너무너무 슬퍼서 미쳐버릴수 있어??7
19:27 l 조회 39
만약에 5억 중에 4억 날리면 팰거다 6
19:2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