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022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73
이 글은 2년 전 (2024/2/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람이 살다보면 육체가 저여자한테 이리갔다 저리갔다

잠시 그럴수도 있는거지

어떻게 24시간 한곳에만 머물러있어 힘들게

그럴수도있는거지

남녀구분 없는거야 바람피는건.

대부분은 걸리는경우가 없어

그래서 저리로 갔다가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아무일 없는듯 지내면 그만임.

바람폈다고 사실대로 말하는사람이 웃긴거야

어떻게해서든 안걸릴생각을 해야지

말 안하면 안들키는걸 무슨 굳이 바람폈다고 말을해서

문제를 만들어

그럴거면 애초부터 바람 피지를 말던가

필거면 티안나게 가끔피고 없던일처럼해야 티가 안나지

그럼 연애관계가 오래가 1년2년 오래지속 될 수 있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뭔소리야 진심그대로인데
안걸린다니까?대부분이 안걸려 절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ㅋㅋㅋㅋㅋㅋㄹㅅㅋㅇㅋ쿄쿈됴쿄쿙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웅! 알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ㅇㅈ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의 의견을 존중해
너 배우자도 그럴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마자 제발 방생되지 말고 끼리끼리 백년해로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연애 꿀팁 이런애들 잘 걸러도 반은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걸로 못걸러냄ㅋㅋㅋㅋㅋㅋㅋ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너는 모르겠지 너처럼 이상한 애들은 티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티안나ㅋㅋㅋㅋ밖에서는 절대 티 안나ㅋㅋㅋ 날수가 없음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냥 보내줄게 그렇게 잘 살아라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휴 초록글 가고 싶어서 발악을 하는구나 얼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는말을 하는거임 농담이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ㅋㅋㅋㅋㅋㅋ그래서 쓰니는 지금 바람피는 중이고?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ㅋㅋㅋㅋㅋ바람을 핀적이 여럿있던거지ㅋㅋㅋ 내친구들도 전부늠 아니지만 비율로는 10명중 8명은?? 다 피고 펴본 사람들이지
근데 여친은 절데 모른다니까ㅋㅋㅋㅋㅋ 바보냐 그걸 걸리도록하게ㅋㅋㅋㅋㅋ소수만 걸리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ㄹㅇ 끼리끼리 인증을 신박하게도 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 정도로는 못 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바람피는애가 너가 아는것보다 넘치고 넘쳐ㅋㅋㅋㅋㅋㅋㅋ대부분 모르는거여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하아 꼽을 줄까...은은한 패드립을 칠까...아님 모쏠 드립을 칠까
고민고민하다가 난 오늘도 그냥 초록글 호소인을 그냥 보내주기로 한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말을 되게.. 못한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에휴 바람피는중이구나? 찔려서 그러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야 요즘 초록글 지망생들이 얼마나 많은데 이 정도로는 못 가 날마다 인스티즈 101 찍는데 가져온게 고작 이거라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오앙 쓰니 지금애인 혹은 미래애인은 바람 마니 피우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근데 이 글 옹호는 절대 아닌데 바람 피는 사람 개ㅜ많긴함 그래서 폰 볼 수 있으면 봐 여기선 뭐 폰 보는게 더 역겹다 그러는데 그건 걍 지들이 찔려서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폰 보는건 안되지ㅋㅋㅋ
무조건 폰 보는조건이면 걸릴수도 있음,
폰은 서로 안보는쪽으로 해야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그니까 봐야한다고 이 띨빡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의 폰을 뒤져보는건 여기대부분도 동의못할텐데? 그런게어딨냐 애인사이라고 폰 뒤져보는게 당연한건 아니니 거부할 수 있지 바람안펴도 거부할수있는가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애인사이에 바람 피는 거도 당연히 안되지 니가 말하는건 말 되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1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얜 진짜 뭐냐 바람은 되고 폰 보는 건 안되고~? 진짜 이상한 애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잘 생각해봐라 애초부터 상대가 날 모르게 바람핀다는걸 원하냐 원치않든
내가 모르면 그냥 알 수가 없는거임

내가 알수없고 모르기때문에
이래도된다는거네?안된다는거네?
가 무슨소용임

모르기때문에 의미가 없는거지

그러면안된다 라고한든
뭐 현실이 달라지고 결과가 바뀜?
안들키면 그냥 알수가 없는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당연하지ㅡ그런애랑 어케사귐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삭제한 댓글에게
있댘ㅌㅋㅋ 위에 덧글 보니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내로남불이냐?ㅋㅋㅋ
넌 바람피는거 되는데 ㅋㅋㅋㅋㅋㅋ 그런 애랑 어케ㅜ사귀냐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그거 그대로 애인한테 말할 수 이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븅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바람피냐? 업보는 그대로 돌아온다 다른 사람 눈에 눈물 흘리게 만들면 니 눈에 피눈물 흐른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현실에서 얘기해보렴.. 회사 한 가운데서도 본문 크게 말할 수 있으면 인정합니다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니도 애인이 너몰래 다른남자 만나고 바람피는거 이해 가능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남사친'이라는 명목으로 다른남자랑 유사연애 즐기고 몰래 다른남자랑 만나서 술마시고 스킨십하고 남친 몰래 ㅅㅅ도하고 그래도 괜찮다는거넹??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엥 너희 엄빠도 바람나서 너 낳은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부모님 생각해~ 똑같이 생각하실듯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너 부모님 보고 든 생각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자식은 부모의 거울이라는데 글 잘 보고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이 집 잘패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아 이거네.. 슬퍼지네...ㅠㅠ 제대로 된 집안과 환경에서 살면 사랑하는 사람을 비윤리적인 일로 상처주는 일이 이해가 될 수가 없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병도 적당히^_^_^_^_~~~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정신고ㅏ 가보렴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야 맞춤법이나 제대로 배우고 와서 헛소리를 해야 그럴싸하게 느껴지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상대가 바람펴도 저렇게 말할 수 있으면 ㅇㅈ해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본인 바람핀 경험 있어? 합리화하는 글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문체에 쉰냄새나 좀 바람에 날려버려라 환기좀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ㅋㅋ병이다 병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흠냐ㅑ재미도 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괜찮은거면 왜 숨겨 당당하게 다자연애 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그럼 바람핀거 걸려서 밤새도록 맞아도 합법~!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아 어그로 성의가 없다 다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이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너네 부모님도 바람피셨어? 그대로 보고배웠나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하아아아아아아암 잠와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혹시 너 옆집아저씨랑 외모가 비슷하지 않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너 혹시 애인이나 와이프 두고도 업소 다니는 인간들도 옹호하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걸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이상하게 요즘은 말끝에 . 이거 하나 붙이면 이상한글 많더라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보통 가정환경 별로여서 어렸을때 결핍 있던 애들이 바람피던데 ,,, 불쌍하당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바람 옹호하고 자기도 바람핀 전적이 있는데 상대가 바람피다 걸리면 ‘그런 애’랑 어케ㅜ사귀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너가 그런 애야 짐승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아 너 부모님 바람피우셔서 널 낳았구나 ㅜ 바람도 유전이라던데ㅜ 바람피운거는 엄마야? 아빠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너희 어머님얘기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쎄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그지같은 얘기를 정성껏써놨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여기 일본이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바람필거면 제발 77ㅓ지라고 안걸리지말고 아무도 바람난 사람 안원하니까 바람폇으면 알아서 77ㅓ져 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바람피는애들 있고 안걸리는 경우도 훨 많긴 해
근데 이미 본인 마음가짐이 그래서 그런지 만나는 상대도 걍 비슷비슷함
애초에 그런 사람을 못 걸렀다는거부터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은 아니란거니까
본인은 아니라고 생각하겠지만 ㅋㅋㅋ
끼리끼리는 사이언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그래 그런 세상에서 그것이 전부고 정답인 걸로 알고 살도록 하여라... 평생.....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ㅇㅅㅇ 바람 많이 피렴~ 절대 걸리지말구~ 근데 세상에 완벽한 거짓말은 없지ㅎ 어떻게든 다 걸려ㅎ 모르는척 하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어엉 이래서 가정교육이 중요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맘대로 살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2222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평생 그렇게 살아 니짝도 그런사람 만나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진정한 사랑을 못해보면 가능한 발상!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슈뢰딩거의 고양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욕을 사서 먹네 마조냐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누군진 모르지만 나랑 가치관 아예 안맞으니 내 눈에 띄지 말아주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꿀팁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혹시 똥주무르다 된장찌개 끓여줘도 모르면 맛있게 먹는 편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니네집이 그렇다고 다 그런건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아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죠오롸라라라라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혹시 바람피우다가 걸려서 된통당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아니면 애인이 바람피웠다고 고백해서 열받은거?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난 지금 이 글이 초록글에 안착했다는 사실이 매우 자존심 상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가정사 잘들었어 부모 여러명이라 사랑 많이 받고 자랐겠네 자랑 많이 해 이런 가정 쉽게 가질 수 없다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뭐야 똥글이잖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플익들아 카톡 디데이 언제부터해놧어?
17:21 l 조회 4
애인 친구들 때문에 헤어졌어1
17:20 l 조회 8
회피형 연락하면 도망간다며
17:19 l 조회 6
인프제
17:12 l 조회 9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23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10
17:07 l 조회 42
아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했는데 말이읎네 1
17:01 l 조회 23
이별 애인 처음 만났던 장소에 다시 간다
16:59 l 조회 27
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 5
16:54 l 조회 31
술 관련 이런 애인 어땠어9
16:54 l 조회 43
인팁 남자 어렵다… 연애도 어렵고…
16:51 l 조회 15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7
16:47 l 조회 69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7
16:41 l 조회 100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4
16:37 l 조회 77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29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7
16:32 l 조회 87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9
16:29 l 조회 86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73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60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