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람이 살다보면 육체가 저여자한테 이리갔다 저리갔다
잠시 그럴수도 있는거지
어떻게 24시간 한곳에만 머물러있어 힘들게
그럴수도있는거지
남녀구분 없는거야 바람피는건.
대부분은 걸리는경우가 없어
그래서 저리로 갔다가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아무일 없는듯 지내면 그만임.
바람폈다고 사실대로 말하는사람이 웃긴거야
어떻게해서든 안걸릴생각을 해야지
말 안하면 안들키는걸 무슨 굳이 바람폈다고 말을해서
문제를 만들어
그럴거면 애초부터 바람 피지를 말던가
필거면 티안나게 가끔피고 없던일처럼해야 티가 안나지
그럼 연애관계가 오래가 1년2년 오래지속 될 수 있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