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080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
이 글은 2년 전 (2024/3/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메인 딜러가 없어서 뽑아야하는데 추천 좀 ㅠㅠ

대표 사진
행자1
개인적으로 메인딜러는 손에 맞냐 안 맞냐가 중요한 거 같아
사람들이 다 좋다고 말하는 캐가 내 손에 안 맞을 수도 있거든
나는 불딜러 중 가장 좋다는 호두가 손에 안 맞아서 안 뽑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호두도 메인딜러야? 써보니까 너무 약하던데..
난 성능 좋은 애 위주로 좋아하는데 메인딜러 포지션 자체가 잘 없는거 같아 ㅠ 느비예트도 메인딜러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행자1
혹시 호두 단독사용 했어?
호두는 증발팟을 짜야해 호야행종 이렇게
잘만 키우면 명함, 저돌파에서도 10만 가까이는 우습게 뽑아내
느비도 메인딜러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단독사용했어..! 그래서 그런가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행자2
원소별로 꼽자면
라이덴 알하이탐 느비예트 방랑자 나비아..?
얼음이랑 불은 잘 모르겠디

2년 전
대표 사진
행자2
근데 메인딜러는 애정캐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라이덴 느비예트 애정캔데 라이덴은 돌파 안하면 서포트라는 말이 있어서 ㅠㅠ 느비예트는 메인딜로 맞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행자3
최근 필수캐라면 느비? 아 알하이탐도 괜찮다
불 얼음 바람 바위 번개 메인딜러 중에서는 딱히 필수캐라고 할만한 캐들은 없는 듯 갠적으로 원신은 메인딜러보다 서포터가 중요한 게임이라고 생각함 근데 이 생각을 깬게 느비라서 느비만큼은 필수캐가 맞다고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느비도 포지션이 메인딜러가 아니라 서포터였는데 딜이 너무 쎄서 메인딜로 됐다던데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행자3
잉?? 아니?? 느비는 온필드 딜러(필드 나와서 딜해야하는 캐릭터)라서 메인딜러 맞아 서포터적인 요소가 아예 없는데... 그런 소린 첨 들어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아하.. 잘못들었나보다 ㅋㅋㅋ 어딘가에서 그런 말을 들었는데..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행자4
캐릭터 체험 또는 이벤트 올 때마다 한 번 직접 써봐. 위에서들 말했듯, 손에 안 맞으면 애정캐로 팍 식어서 안 쓰는 경우가 많아.

난 갠적으로 많이 쓰는 멘딜 캐릭터가
- 느비예트
- 타이나리 (나히다 미코 필참)
- 푸리나 (풀돌이라 온필드 가능)
- 호두 (강공캔 극혐이어서 안 쓰다가 낙공으로 씀, 한운 필참)
- 닐루 (나히다 필참)
- 나비아 (요샌 서브딜로 씀)

이렇게 주로 쓰구 있당. 그리고 느비 같은 캐를 제외하먼 원소 반응을 일으켜야 다들 세다고 느껴져서 혼자서 쓸어먹는 캐는 잘 없어 고돌파 제외하구. 생각해보니 나비아도 예외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행자5
나 개똥손인데 느비예트 덕분에 스토리 쭉쭉 밀어 ㅋㅋ진심 개사기야
2년 전
대표 사진
행자6
라이덴 느바예트 애정캐면 둘 데려오면 될듯!
2년 전
대표 사진
행자7
야란 느비 호두 - 1돌까지가 완성임
카즈하 알탐 나히다 푸리나 라이덴 - 명함도 그럭저럭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1돌할 돈은 없어서 ㅠㅠㅠ 무소과금이야 ㅠ 나히다 라이덴 정도는 있어! 명함도 비싸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행자7
그럼 4성 데려와서 키워봐 행추 시노부로 나행시하고/라이덴은 2돌 이상 아니면 메인딜로 쓰기는 좀 벅찬데 섭딜로 ㄱㅊ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산드로네 pv본 소감... 개미친백합겜이또
16:21 l 조회 6
사이노 달감전 써본 익들 있어?4
14:34 l 조회 64
PV 언제올라오냐 나 요즘 이것만 기다린다2
13:01 l 조회 12
원신 수메르-폰타인 남성향 배척 논란 나무위키 글 보고2
10:20 l 조회 79
난 좋아하는 캐나 뽑으면서 행복 원신 하는게 좋을거같아
9:57 l 조회 14
원신에도 남미새가 있네2
06.24 16:15 l 조회 112 l 추천 1
해산
06.23 13:09 l 조회 34
Pv 낼 줄라나2
06.22 16:21 l 조회 96
원공노 버전에 나오는 남잼민 3인방 생각해보니까
06.22 16:11 l 조회 25
보물상자 언제 다 파먹지? 40 11
06.21 16:06 l 조회 81
이번에 as 캐들 픽업뜨는거 지난번 폰타인 묶음기원에서 이월되겠지??2
06.19 16:39 l 조회 112
나 라슬 최애라 이번에 무조건 뽑아줄건데5
06.19 15:50 l 조회 237
산드로네 뽑기 싫어진 이유4
06.19 15:46 l 조회 108
로엔을 위해 시틀라리를 뽑는건 미친짓이려나?3
06.19 13:35 l 조회 112
지금 복귀 하려고 하는데 앞으로 누구 뽑으면 돼??3
06.19 12:58 l 조회 69
아니 어제 특방이었네ㅠㅠ
06.19 12:45 l 조회 31
스네즈나야에서 새로운 체형의 남캐 나오면 뽑을래?7
06.19 09:36 l 조회 170
아니 근데 우인단 애들 진짜 망토 안주는 거임?? ㅋㅋㅜㅜ
06.19 01:30 l 조회 46
와 내가 원신하게 된 최애캐 오신다...
06.18 23:06 l 조회 60
얼음여왕 성우 동생겜 히실렌스 성우래
06.18 22:49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원신
일상
이슈
연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