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080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16
이 글은 2년 전 (2024/3/02) 게시물이에요

나 10년 넘게 163에 45 유지하고 있는데 

1. 배가 80% 정도 찼다고 느끼면 숟가락 내려놓기

2. 간식 많이 먹었으면 그걸 식사로 치기

3. 밥먹고 바로 눕지 않기


이거 3개만 지켜도 살 절대 절대 안 찜..

대표 사진
익인1
1부터 탈락 데헷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로시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번 너무 어렵다 간식은 간식이고 식사는 식사잖아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절대 안 찌는건 없어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고 대사량도 다르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은 텀을 어느정도로 두면 될까??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밥먹구 최소 2시간은 앉아있거나 서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살안찔만하다..난 지금도 뭐묵고누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살 빠지고나서 저렇게 하긴 함 근데
디저트를 너무 많이 먹어서 문제..그걸 식사로 치긴하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절대란 없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래서 못 빼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번부터 불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습관도 습관인데 당신은 타고난것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야식안먹기까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지만 제일 아랴운 것...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번 ㄹㅇ 그리고 군것질 안 하면 안 찌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군것질 안먹고 야식만 안먹어도 바로 빠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슨 낙으로 사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가 잘못했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몰라서그런게아닙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5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66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ㅠ하 의지박약이랑 합리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살찌는 음식도 80%만 먹으면 괜춘?

엽떡 한통에 80%는 안됨?? 안되녀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양을 80 먹으라는게 아니라 포만감을 80퍼 느꼈을때 멈추라는 것.....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ㄱㄴㄲ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만감이 한 80% 정도 됐다고 느껴지면 더 이상 안 먹으면 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 내 습관이고 3은 못하는데 한번도 50 넘어본 적 없어 ㄹㅇ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이 너무 힘들다..... ㅠㅠ 그리고 3이 은근 중요한 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모태마름이어도 저거 중요^^ 어릴땐 저 3가지 다 안지켜도 날씬이었는데 나이 30넘어가니까 바로 살로 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기에 액상과당 금지 무조건 포함시켜야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거 ㄹㅇ임 근데 난 소화 잘 안되서 강제로 저렇게 사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늙으니까 힘들어....많이 먹어야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배가 80% 차는건 어케알아? ㅠ 먹을땐 배 안불렀는데 다먹고나니 120%인경우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거는 먹는 속도를 천천히 하면 돼! 의식적으로 본인이 평소 씹던 것보다 두배 더 씹어서 넘기려고 하다보면 시간이 자연스럽게 늘어나거든? 그러다보면 어느순간 습관 잡힘. 나도 어릴땐 거의 안씹고 넘기다시피 밥 먹었는데 고등학생때 의도적으로 연습하면서 습관 바꿨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음식 길게 씹으면 입맛 떨어지던데 이거 정상임?ㅜ 니맛도 내맛도 아니라서 씹다가 반도 못먹고 다 남겨지던데.. 맛이안느껴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래서 살 못빼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응 체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질 아니야 나 고딩때 163에 60까지 나갔었어.. 근데 20살부터 체중관리 하다보니 40kg대 계속 유지하는 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배불러서 더부룩한 느낌이 싫어서 강제로 1 하는데 진짜 살 안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ㄴㄴ 적게먹어도 군것질 하는 습관들이면 살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혈당관리기 붙히고 계속 관리하면 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역시 어렵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간식이나 콜라같은거 자주 먹는거만 안 해도 덜 찔듯 난 맨날 먹고 바로 눕는데 살은 안쪘는데 역류성식도염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너무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이 진짜 안됨ㅋ…그거 어케하는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하나도 지키는 게 없자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진짜 말랏다 너무 부러워.. 옷입을때마다 행복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80프로 찼는지 안 찼는지 모르겠다구요
나에겐 0% 와 100%만 있을 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운동은 뭐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 20대 초반에는 헬스랑 필라테스 하다가 요즘에는 딱히 운동 안 하구 걷기만 하구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 먹고 좀 걷기 하면 살빠질듯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탈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녀 저정도명 그냥유지할수잇는거임 자기본연몸무게ㅠㅠ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맞아 나도 저렇게 먹고 야식안먹고 귀찮으면 안먹고 살았는데 인바디 해봤더니 결과 처참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3이 젤 어려움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잠 잘 못자면 살찌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다른 이야기지만 저거 다 지켜도 교대근무하면서 생활, 수면패턴 박살나고 호르몬도 같이 박살나서 갑상선저하증 진단받고 살 개 많이 찜.... 수면과 규칙적인 생활도 무시 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기서 카페 안가고 디저트 안먹고 술 안마시면 살찔일 거의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 습관 체화되었는데, 20 후반 되고 직장 다니니까 살 찜.
기초대사량 박살안나게 조심하기도 해야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사무직 여러분.. 저 습관 다~지켜도 운동 안하면 찝니다ㅎ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ㅇㅈㅇㅈ 직장인은무조건 운동해야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혹시 간식으로 하리보 먹고 끝 아니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친구가 한심한짓 하면 조언해줌?1
18:21 l 조회 5
맨끝줄소년…. 가족들이랑 같이보면
18:21 l 조회 6
못 참고 17프로로 바꿔버림
18:21 l 조회 4
혹시 컴잘알익 있어?ㅠㅜㅜ
18:21 l 조회 3
직짱인 스커트 반품 고민 확인 요청드립니다2
18:21 l 조회 8
솔로파티에서 남자 인스타 땄는데 계정이…
18:21 l 조회 8
아 쓰레기 버리러 2분 나갔는데 4
18:20 l 조회 16
15키로이상 빼본 사람! 질문 있어3
18:20 l 조회 12
이제 슬슬 더워지긴하네..1
18:20 l 조회 8
섬유탈취제 골라줘!!!1
18:20 l 조회 8
썸남이 전화랑 만날때랑 너무 달라1
18:20 l 조회 8
괴담출근 괴출 완결이 아니었다고..1
18:19 l 조회 7
진짜 나도 늦게 태어날걸 싶어..4
18:19 l 조회 12
회사 막내인데 퇴사해...선물 돌릴까3
18:19 l 조회 12
누가 더 이뻐? 친구랑 저녁 내기했어3
18:19 l 조회 17
상사 눈 개높은데 실제로 그런 여자들 만나서 신기함3
18:19 l 조회 11
엄마랑 단둘이 여행 가본익 있어?2
18:18 l 조회 14
진단서 제출해야하는데3
18:18 l 조회 4
블로그 체험단 해본 익들...?1
18:18 l 조회 4
내 학창시절 사진 클라우드가 폐업해서 다 사라짐 ㅋㅋㅋㅋ3
18:1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