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101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8
이 글은 2년 전 (2024/3/04) 게시물이에요

허수일 확률 큰듯

진짜들은 다 책펴놓고 공부하지 전자기기 안씀

대표 사진
익인1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 사바사인데 나도 그렇긴하다 이게 종이로하고 직접적어야 잘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대학다니고 시험 준비하고 그러면서 느낌 ㅋㅋ 뭐 아닌 경우도 있겠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 패드로 공부하는 사람이 정말 많다. -> 그 중 아이패드 비율이 꽤 높다 -> 그 만큼 허수인 사람도 많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심스럽게 공감..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과는 푸는 문제가 많아서 패드가 낫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아이패드 공부 되는게 신기
이상하게 집중 1도 안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의대생들이 아이패드로 공부하는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긴 프린트양이 너무 방대해서 어쩔 수 없음 그거 다 어케복사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강의 필기는 패드로 하는게 편하고 정리는 다시 손으로 하게되더라... 왜인지는 모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암기하려고 끄적일 때 좋던데 수학 문제 푸는 거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패드는 약간 공부하기 싫을 때 누워서 보기 좋고 각잡고 공부할 땐 안 쓰게 되긴하더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람마다 맞는 공부법이 있지 뭔소리야. 그게 휴대성 좋아서 틈틈히 들고다니면서 보기 더 좋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공대생 학점 높은친구들 다 패드로 공부함 종이는 문제 푸는게 넘 불편+전공책 개무거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ㅋㅋㅋㅋㅋㅋ 나 이번에 메디컬 합격했는데 내 동기들 입시할때 십중팔구 아이패드로 공부했다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대생인데 아이패드 안쓰는애 단 한명도 못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상경계열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공 강의실 들어가면 90%가 아이패드 씀
당연히 90% 중에 10%보다 허수가 많겠지
당연한 소리를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부량 어마무시하면 종이로 공부 못함 피피티만해도 천장인데 그런 과는 아닌가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업은 나도 패드로함 애초에 요즘 수업자료 다 pdf로 주지 않나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종이로 공부하는거에 pdf 다 프린트하는거까지 포함하는줄~ 병행하는거 말하는거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니 주변에 그냥 허수인 애들이 많은거 아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솔직히 아이패드로 공부하는거 머리에 잘 안들어와서 당근으로 팔았긴한데 아이패드는 효율로 쓴다기보다는 편리하기때문에 쓰는거라서...전공책 무거운거 엄청 들고다니는거보단 공부 효율 좀 떨어져도 아이패드가 나을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람마다 맞는 공부법이 있고 어떤 공부를 하는지 어떤 식으로 공부를 하는지에 따라 다른거지 뭘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솔직히 나 그림그리는 사람인데 아이패드로 그림 잘 안그려짐 공부도 패드로 잘 안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이패드만으로 공부하는 건 신기하긴 하더라
아이패드로도 공부하는 사람 말고 아예 아이패드만 쓰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 ㅋㅋㅋㅋㅋ 패드로 하는게 좋은 사람도 분명 잇겟지 근데 종이에 하는게 더 나은사람이 대부분인데 요즘운 너도나도 패드로 공뷰한다니까 걍 따라하는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ㄴㄴ 욕 아님ㅋㅋㅋㅋ 우리 보건계열이고 대학도 괜찮은 인서울인데 강의하다가 교수님이 빡쳐서

니들 패드로 필기하면서 10분 뒤에 카톡이나 유튜브 보는 거 내가 모를 줄 아냐고 소리친적 있어

절대 욕아니여.. 나도 조심스럽게 공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실물책 + e북 조합으로 공시준비했는데 정말 좋았음ㅋㅋㅋ집에갈때 책 다 안가져가도되고 걍 패드만 있으면 일단 진도 쭉쭉 나가서 좋더라 그리고 필기 타자치면되서 좋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학교도 그러긴 했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둘다 쓰는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수험생이면 궁금하긴해 시험장에 아이패드 들고도 못가는데 거기서 회독같은거 어떻게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이게맞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니왜냐면 패드필기는 집중력에방해되는요소가많을수밖에없다고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공부량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다들 패드쓰는데 음.. 사바사 과바과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진짜 노트에 연필로 쓰는게 집중이 더 잘되긴해...왜그러지? 똑같이 쓰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울언닌 ㅇㅏ이패드로하는데 공부잘하던데
이번에도 합격률 낮은 시험 6갤하더니 붙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먼 시험인지 물어봐도 돼?? 궁금해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두…패드는 걍 피뎁이랑 피피티 보는 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패드로 공부할땐 와이파이 끄고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강의 들으면서 자료 보면서 필기 간단히 하는건 패드가 훨 편하긴 한데 공부를 할때는 종이가 낫더라 확실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아이패드 안 쓰는데 그건 아닌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패드만으로 공부하는게 신기해 샤프로 필기하면서 하는게 더 집중 잘되고 편한느낌..패드는 지하철이나 이런데서 들고보기 편해서 그럴때만 주로 사용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맞말이긴 함
무조건까진 아닌데 같은 조건에선 효율이 확률적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갤럭시 탭은??이것도 공부필기용으로 많이 쓰나??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남친한테 서운한거 있어서 말할때 대체 어케 말해
14:03 l 조회 2
배 부르니까 누워서 자고싶음ㅠㅠ
14:03 l 조회 2
만화/애니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
14:02 l 조회 4
커플들중 여자가 왜자꾸 센척하지
14:02 l 조회 6
삭센다가 부작용이나 이런 게 커??
14:02 l 조회 3
배민이나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밥 중에 양념게장에 어울릴 만한 밥이 뭐가 있을까
14:02 l 조회 2
급한데 너네라면 대표한테 어필 해? 수습 때 잘렸오..
14:02 l 조회 5
얘들아 하이닉스 상승장 끝이다 잘봐라
14:02 l 조회 11
익들아.. 원래 인대 파열은 잘 안 나아..........?
14:02 l 조회 5
다시준비하는 공시생들아
14:02 l 조회 7
하이닉스로만 2500 벌었네 음 맛있다~
14:02 l 조회 6
소개받는데 중견기업 승계자인데 키카 171이래 받을거임?3
14:02 l 조회 10
신용카드 대학생들도 많이 만들어?2
14:01 l 조회 6
요즘따라 지혼자 잔뜩 삐져서 어깨밀치는 사람이많지 ㅠ1
14:01 l 조회 5
와 25살인데 인스타 스토리에 내 저격글 올라옴 1
14:01 l 조회 13
공시 1년 더한다고 생각하니까
14:01 l 조회 10
와 4년전 첫 월급이랑 지금월급 실수령 차이 1
14:01 l 조회 14
책 살건데 소설 추천해주라!2
14:01 l 조회 12
청약 깨고 주식하는거 에바야? 5
14:01 l 조회 10
이럴때 전력을 사둬야하나1
14:0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