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298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8
이 글은 2년 전 (2024/3/23) 게시물이에요

키 158정도인 딱 봐도 작아보이는 애들이 키 162~3이라고 그러더라..ㅋㅋㅋㅋ

비율 좋으면 여자키 162~3은 오히려 키 커보임…..

나 찐으로 162인데 주위에서 다들 166정도로 봄

고딩땐 딱봐도 나보다 작은 애가 자기가 162라면서 너가 키 큰데 작게 말하는거 아니냐고 그랬음 ㅠㅠㅋㅋㅋㅋ

남자로 치면 키168들이 키 172~5라고 구라치는거랑 비슷함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 163.8인데 165라고 하고다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센치정도야 모르겠는데 3~4센치를 속이는건 좀 ㅠㅠ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우리엄마는 나한테 니가무슨 165야 왜그짓말해 이럼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니 ㅠㅠㅋㅋㅋㅋㅋㅋㅋ 팩트로..... 165부터는 딱 봤을때 크다!라는 생각 들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내가 선천적으로 다리가 짝짝이라 한쪽만 깔창깔고다니거든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안 불편해?? 교정같은건 못하는건가?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엉 계속 치료중이야 ㅋㅋㅋㅋ너무심해서ㅠㅠㅠㅠ그래서걍 교정한 키로말하고다님 ㅎㅎㅎ깔창깔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라 치지마 이것들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162가 어떻게 166으로 보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율 좋으면 가능해ㅋㅋㅋ 내가 얼굴 이쁘다는 못 들어도 머리 작다는 소리만 평생을 들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찐 161인데 다들 160안되는 줄 앎 개억울해 작아보임 162인 친구는 걍 나랑 비슷해보이고 안커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162인데 다 165 이상인줄 알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ㅋㅋㅋㅋ 나 고딩땐 친구들이나 선생님이 다 너 키크다고 뒷자리 가서 앉으라고 그랬었음 (개꿀~) 162라고 해도 아무도 안 믿어서 직접 맨발로 키 증명한적도 있음ㅋㅋㅋ 비율만 좋으면 키 162들은 165이상으로도 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163에 가까운 162인데, 나보고 키 작다는 남자는 단 한명도 못 봄.
그렇다고 내 키듣고 165-66인줄 알았다는 남자도 없었음 그냥 딱 그정도로 보인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넷상에서 맨날 여자키 162 작은거다라고 치는거 보니 속상해서..ㅋㅋ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먼 ㄱ솔이임 내가 158이고 내 주변에 널렸는데 아무도 그렇게 안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주변엔 그렇나보지 ㅇㅇ 키 속이는 애들 꽤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cm씩 올려부른다고?? 160이라 속이는 것도 아니고?? ㄹㅇ 첨 보는데 신기하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자키 162 작다고 하는 사람도 있어? 속상해할거 없어 친구 없나보다~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제로 여기에서 키얘기 나왔을땐 여자키162도 작다라는 얘기 꽤 보였었는데 답답..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떼잉쯧 본인이 2미터거나 밖에서 사람이랑 대화를 안해봤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162인데 여자들은 안그러는데 남자들은 더 클줄 알았다고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ㅋㅋㅋㅋㅋㅋ 평균이 말 그대로 평균인건데 그것조차 부족하다고 내려침ㅋㅋㅋㅋ 넷상에서는 여자키 다 170넘고 남자는 180넘고 명문대 다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여간 여자든 남자든 키 속이는거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여자중에 키속이는 사람 못봤는데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내가 158인데 키가지고 구라친적없음..ㅠ 누가구라쳣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삐빅! 정상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진짜 딱 163인데 옷 잘입으면 키 커보이고 대충 입으면 그냥 그 키로 보이고 원래 그렇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율 문제지 근데 절대 작은키아니라는게 핵심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안^^ 검거됐네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른척해줄게 ^^ (근데 글을 써버려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고맙다(ㄱㅊ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자들도 키 속이는경우 있구나
하긴 커뮤 보면 160 미만 보기 힘들다 하는거 보면
속여서 그럴수도 있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이것도 공감 맨날 커뮤만 보면 여자키 다 165이상에 (키 165도 안 크다그럼ㅋㅋㅋ) 160미만 찾기 힘들다 이러는데 평균키 통계 보여줘도 우김 길거리에 널린게 150대인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비스직인데 155거든
근데 나랑 비슷하거나 작은 손님 꽤 보는데
커뮤는 보기힘들다 그러고
뻔히 보이는데도 속이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동생이 173인데 173 치고 커보인다 소리 자주들어서 남자들만 키 속이고 다니는줄 알았어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남자들도 키175면 꽤 큰데 구라치는 애들 때문에 작아보인다하는거임... 내 혈육이 찐으로 175인데 어디가서 작다는 소리 절대 안 듣고 오히려 키큰편에 해당함... 남자키 자기 입으로 173이라고 하는 애들중에 찐으로 173 적을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하루는 내 키는 왜 173일까 173.4 니까 그냥 174라고 하고다닐까? 이러길래 왜저러나 했는데
키 줄여서 비율 좋아보이는척 한다는 소리 들었데ㅋㅋ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진짜 얼마나 다들 키를 늘려말한다는거야 ㅜㅜㅋㅋㅋㅋㅋㅋ 그정도면 176이라고해도 주위에서 순순히 믿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주변에 그런 애 잇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은근 있어...... 160안되면 딱봐도 작아보이는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1
다이어트할때 잠이 미친듯이 오는 시기가 있나?
5:10 l 조회 1
지 남친이나 친구에게 말 전하던 애있었는데
5:10 l 조회 1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
5:08 l 조회 5
나이드니까 찐친도 서서히 멀어지고 재미없고 이제 안맞는 친구인줄 알았는데
5:07 l 조회 9
부모님이랑 상성? 성격? 기질이 너무 안맞으면 어떡해 7
5:06 l 조회 11
안자는 익들아 다이슨 색 골라주겠어..?4
5:04 l 조회 19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35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
5:00 l 조회 30
내가 선톡 안하면 연락 끊기는관계 있잖아1
4:58 l 조회 36
인생 망한 거 같고 뭐 해먹고 살아야 될지 모르겠어서 취집해버리고 싶음 아님 죽거나3
4:58 l 조회 22
아이폰 요새 앱스토어 업데이트하러가면
4:57 l 조회 8
실시간 나의 시금치우삼겹파스타 40 3
4:57 l 조회 51
다들 술빵 먹어봤어?2
4:56 l 조회 9
요즘 이런 화법 쓰는 애들 왜케 많아????39
4:56 l 조회 132
내 동생 2
4:55 l 조회 12
유니클로 시간 지나면 무조건 세일해?
4:54 l 조회 10
나 작년에 진짜 제정신 아니라서 과소비 진짜 심했는데 1
4:53 l 조회 55
쿨라임 피지오도 카페인쎄??4
4:52 l 조회 29
와 지금까지 하는 치킨집이 있네 1
4:5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