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같은과 같은 학번 동기인데
동아리 수업 등 겹치는게 없어서
못친해지고 그냥 지나갈 때 인사하는 건너건너 친구야
근데 진짜 전부터 친해지고 싶었는데 말 못함
그냥 지금부터라도 친하게 지내고 싶은데
뭐라고 말해볼까
| 이 글은 2년 전 (2024/3/23) 게시물이에요 |
|
나랑 같은과 같은 학번 동기인데 동아리 수업 등 겹치는게 없어서 못친해지고 그냥 지나갈 때 인사하는 건너건너 친구야 근데 진짜 전부터 친해지고 싶었는데 말 못함 그냥 지금부터라도 친하게 지내고 싶은데 뭐라고 말해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