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358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8
이 글은 2년 전 (2024/3/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사고 싶어서 고확 보는데 시세도 모르겠음 홀리

대표 사진
용사1
2400에서 2500 할걸 물통 고확 많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고확에서 사지마 사기당하는 지름길....
스카니아 2500
나는 길드 지인한테만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 나 길드 없는데ㅜㅜ 근데 고확 거래 몇번 했었는데 ㄱㅊ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엘슘 2200-2400사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가면 마지막 날에 고확으로 팔던 사람들 채금 엄청 먹었대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 개웃긴데?ㅌㅋㅋㅋㅋㅌㅌㅌ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나도 그래서 길드나 라운지에서 사 고확은 사기도 많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라운지는 어디야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디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고확보단 라운지가 믿을만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고확에선 한번도 사본적 없어 워낙 이상한 애들 많아서... 라운지는 본인 인증 다 하고 서버 들어가는 거라 거기서 살 때도 지지에 다 검색해보고 인게임 본캐 만나서 거래하는데 한번도 사기 당한적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5에게
헐 나는 고확에서 세네번 사봤는데 지지 확인하고 길드 기여도 높은 사람+디코 키고 거래해서 그랬나 한번도 사기 당한적은 없어 걍 내가 정상적인 애들하고만 거래했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글쓴이에게
루나 2400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5에게
ㄱㅅㄱ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그래서 루나섭 시세 알려줄사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매냐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그냥 페북에서 사면 되는거 아니야?? 생각보다 고확으로 많이들 사나 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페북은 개인계정 까이는 거 싫어서 안하는 사람들 있고 디코도 까기 싫어서 안하는 사람 꽤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고확은 진짜 이상한 사람들많고 사기도 많다고해서 사람들이 절대 추천 안하더라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키우고있는 부캐 바꾸고 싶다…
9:30 l 조회 5
카이 1-2극컷 내려면 투력 몇이어야 해??1
9:18 l 조회 14
정안가는 캐릭에 아린헤어 할말
9:00 l 조회 16
와 카이 징짜 어렵다 ㅋㅋㅋㅋ1
1:57 l 조회 120
닉 팔까말까 어떡할까 9
1:29 l 조회 753
블랙빈 마크 작은 어케해?2
1:00 l 조회 151
노말 루시드 잡으면 하드 스우 데미안 잡을수 있어??5
0:59 l 조회 272
이거 새벽 왜 공격을 안하지?2
06.25 22:11 l 조회 587
와 데브펜 노작이 6천만원이 넘네3
06.25 21:36 l 조회 309
환산주스탯 보고 하이퍼링크,유니온 등 그대로 해도 괜찮아~?2
06.25 21:35 l 조회 559
닉 100만메포라고 하면 엄청 비싸보이는데1
06.25 21:17 l 조회 227
매력만쩜 샀따
06.25 20:45 l 조회 219
전에 부티크헤어 얼마정도했어?2
06.25 20:35 l 조회 187
주차가 모야?2
06.25 20:29 l 조회 256
3년있던 길드 탈퇴해야하네ㅜㅜ
06.25 20:10 l 조회 220
너네 부캐에 닉옮기는데 입찰가 얼마까지 올라가면 놓아줄거야?
06.25 19:58 l 조회 177
와 이득충이 돌아오네 대박6
06.25 19:21 l 조회 1121
메포로 선물 가능한거 있어?5
06.25 16:48 l 조회 616
스펙터 잘알 용 있어?ㅠㅠ14
06.25 15:26 l 조회 792
피방 보상 모자 어떤걸로 받을지 골라주라2
06.25 15:23 l 조회 610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