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411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키움 N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2년 전 (2024/4/02) 게시물이에요

밥친구가 1명 있는데 그친구가 밥을 안먹으면 그냥 식당에 좀 늦게가서 혼자 먹거든

그친구랑 먹을때는 과 사람들이랑 다같이 나가서 주로 같이 앉아서 먹는 2분에 껴서 넷이 앉아서 먹어 넷이 앉으면 과사람들이 자리채워서 옆에 앉으실때도 있고 아닐때도있고 그래 그냥 보이면 다 붙어서 앉는거같아 뭐 항상 그런건 아닌...


난 혼자서 먹는게 좋고, 나혼자 거기 두분옆에 앉아서 먹으면 어색할까봐.. 밥친구가 밥 안먹을땐 혼자서 먹었는데

이게 좀 귀찮단말이야 10분 20분 시간 때우다가 식당 가는게..


근데 보통 밥먹는 행위만 같이 하고, 다먹으면 각자 가거든

가끔 대화도 하고

그러면 나 혼자일때도 그분들 옆에 앉아서 먹어도 될까..? 

그냥 맛있게드세요~ 하고 앉아서 밥만 먹어도 돼?

무슨 말을 해야될거같은데.. 이게 스트레스라 그냥 혼자 먹는거였거든..


회사 아니고 학교야 ! 약간 대학원 느낌이라 생각하면 될듯

대표 사진
익인1
응 그냥 그말만하고 옆에서 먼저 말걸지 않는 이상 조용히 밥만 먹어도 돼
다 먹고 먼저 일어날 땐 대충 인삿말정돈 하고 가면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대로 생각해도 나도 신경안쓸거같거든
그냥 다들 별생각 안하겠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을 오기 싫으면 못간다고 연락이라도 해라
16:09 l 조회 1
이번 월드컵 홍명보감독님이랑 손흥민 선수 역대급으로 잘했는데 진짜 운이 너무 안따라주네...
16:09 l 조회 1
친구들이 내 삶이 부럽다네ㅋㅋㅋㅋ뭔가 웃김ㅋㅋ
16:08 l 조회 14
갤럭시 전원 꺼졌을때 부재중 남아?
16:08 l 조회 5
살면서 본 착한사람 mbti가 뭐였어??
16:08 l 조회 5
집 잘사는 애들 평생 못이길듯..2
16:08 l 조회 13
양띵TV 정보/소식 6월 월간 양띵 공지
16:07 l 조회 11
알바 면접 보고 교육 일정 잡긴했는데 다른곳 면접 봐도 될까 1
16:07 l 조회 4
동묘 말랑이 구경 가는데 현금 얼마나 가져가야하지7
16:07 l 조회 8
꼼꼼하다 했는데 오타나면 안뽑겠지 3
16:07 l 조회 12
첫째익들아 부모님이 동생 얘기 자주 하셔? 3
16:07 l 조회 6
사주볼 때 본명 말 안 해도 돼? 1
16:07 l 조회 9
나만 중학교 고등학교때로 돌아가고 싶단 생각 하나도 안들어?
16:06 l 조회 9
와 알바 자리 왜 이렇게 없어 1
16:06 l 조회 14
취준생익.. 많은게 걱정이다... 8
16:06 l 조회 33
퍼즐
16:06 l 조회 11 l 추천 1
원래 나이먹으면 살 잘 안쪄?1
16:06 l 조회 10
운동 쉬는 거 하루 이상 되면 가기 싫어지는 거 같아 ㅋㅋㅋ1
16:06 l 조회 8
애낳으면 다 이렇게 머리가 이상해짐?4
16:05 l 조회 60
와 인테리어 소음 미치겠다
16:0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