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친구가 1명 있는데 그친구가 밥을 안먹으면 그냥 식당에 좀 늦게가서 혼자 먹거든
그친구랑 먹을때는 과 사람들이랑 다같이 나가서 주로 같이 앉아서 먹는 2분에 껴서 넷이 앉아서 먹어 넷이 앉으면 과사람들이 자리채워서 옆에 앉으실때도 있고 아닐때도있고 그래 그냥 보이면 다 붙어서 앉는거같아 뭐 항상 그런건 아닌...
난 혼자서 먹는게 좋고, 나혼자 거기 두분옆에 앉아서 먹으면 어색할까봐.. 밥친구가 밥 안먹을땐 혼자서 먹었는데
이게 좀 귀찮단말이야 10분 20분 시간 때우다가 식당 가는게..
근데 보통 밥먹는 행위만 같이 하고, 다먹으면 각자 가거든
가끔 대화도 하고
그러면 나 혼자일때도 그분들 옆에 앉아서 먹어도 될까..?
그냥 맛있게드세요~ 하고 앉아서 밥만 먹어도 돼?
무슨 말을 해야될거같은데.. 이게 스트레스라 그냥 혼자 먹는거였거든..
회사 아니고 학교야 ! 약간 대학원 느낌이라 생각하면 될듯

인스티즈앱
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