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장례식 한 번도 가본 적 없고 이제 3달 좀 넘게 사겼고 첫 애인인데 가야하나? 나이는 24살이야 어떻게 하지? 장거리라 거리도 멀구… 엄마는 아가씨는 장례식장 잘 안간다고 하면서 가지말라 할 거 같은데 안가면 너무한건가? 애인이 힘들거 같아서 도와주고는 싶은데..
| 이 글은 2년 전 (2024/4/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장례식 한 번도 가본 적 없고 이제 3달 좀 넘게 사겼고 첫 애인인데 가야하나? 나이는 24살이야 어떻게 하지? 장거리라 거리도 멀구… 엄마는 아가씨는 장례식장 잘 안간다고 하면서 가지말라 할 거 같은데 안가면 너무한건가? 애인이 힘들거 같아서 도와주고는 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