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595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5
이 글은 2년 전 (2024/4/17) 게시물이에요

월세 나라에서 지원받아서 많이 안들고

통신비 60,000

공과금 80,000

인데 나머지 생활비는 액수 정하고 그 선에서 아껴 쓰려구ㅜ

대표 사진
익인1
보험비는 얼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미친 맞다 보험비 14만원 정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30 고정 20 비상금 총 150 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0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100 적금하고 한달 쓰고 남은 돈은 자유적금에 넣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정비 금액이랑 해서 리스트 쫙 뽑아봐 그리고나서 결정해야징 이렇게 뭉뚱그려서 말해주면 자취하는 사람들은 진짜 가지각색이라 잘 모름
고정비 그냥 생각나는대로 이렇게 말고 하루 날잡고 해봐 생각도 못했던 고정비 갑자기 튀어나옴..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8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5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세후 250받고 자취에 연애하는데 한달에 120 저축해 남은 돈은 이자 높은 파킹통장에 넣어두고 입출금으로 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0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차웂고 월세도 안들면 못해도 150응 할수있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최소 150으로 하고 좀씩 더 아껴서 월에 150+알파로 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세후 250인데 월세지원 받을수있어??
나는 안되던뎅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어떤건지궁금하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역마다 조건 조금씩 다른 거 같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고정비 제외하고 한달에 30안으로 쓰자 기준은 잡아놔썽! 폰비6 + 공과금8 + 보험비14 + 월세? + 교통비? + 생활비?
150 정기적금으로 부어놓고 나머지안에서 남는거 파킹통장으로 이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단 100은 넘게 저축하는게 좋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15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0!! 나도 세후 250인데 150이 적당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50! 그 이상은 삶이 너무 팍팍할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50은 해야.. 언젠가.. 집도 사고.... 대출도 받고... 그럴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50정도 더할수있음 하구..난 240받는데 150한당…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0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최소 100~ 바짝 쪼이면 15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120씩 저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50에 여유되면 10씩 늘릴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청년 월세 6개월 지원 받는거 그거 받고 있는고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최소 100에서 150까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50일단 넣어보고 사는데 무리 없으면 10-20더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8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50! 너무크게잡으면 힘들어 차라리 150해보고 조금씩 늘려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기분 진짜 최!악1
21:30 l 조회 6
옛날에 인티에 쓴 글들 보고 충격먹음
21:30 l 조회 9
넷플에 아이캔스피크 있어?1
21:30 l 조회 4
광안리해변 지금 뭐야? 야외 클럽장인데…?1
21:29 l 조회 13
정신과약 먹으면서도 다이어트 성공한 익인 있어?3
21:29 l 조회 6
클래식카 모르는거 원래 외국 부자들 취미생활이야?1
21:29 l 조회 6
디올갔다가 진짜 좋은 향나는 향수발견함
21:29 l 조회 6
가짜코 선배들아 나 가짜코됐는데 초반에 후회되는 거 정상이야? 1
21:29 l 조회 6
올영 쿨링파우더시트 처음 써봤는데 신기하다1
21:29 l 조회 6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는데 방구1
21:29 l 조회 6
친구가 자꾸 내 폰을 봐서 ,,
21:29 l 조회 9
간호사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
21:29 l 조회 7
아 진짜 안 웃긴데 자꾸 웃긴 얘기 있다면서
21:28 l 조회 6
난 예쁜 여자 좋아한다는 여자애들이랑 안맞음4
21:28 l 조회 28
손님이 편의점 알바생한테 스몰토크 거는 경우 흔해?5
21:28 l 조회 8
인티 출첵하면 뭐가 좋아???5
21:27 l 조회 15
파파이스 치킨도 맛닜넹
21:27 l 조회 2
갑자기 순수하게 궁금한데 우파들은
21:27 l 조회 15
공공도서관 자료실(책 빌려보는곳)에 더우면 에어컨 틀어달라고 해도 됨?4
21:26 l 조회 10
아니 묘하게 자꾸 긁는 친구 화법 머지.. 내가 예민한거야?2
21:2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