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7204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3
이 글은 2년 전 (2024/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그냥 100만원정도 묻어두고싶은데 ㅠ
대표 사진
개미1
저번에도 카카오 사고싶단 익이니 아니 카카오를 왜 사냐고 차라리 삼전을 사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게낫나? 주변에서 쌀때 사라는데 카카오ㅜ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쌀 때 사라는데 지금 싼 가격이 아니라면? 카카오가 오를거 같은 이유가 있어? 비슷한 기업인 네이버는 ai사업이라도 하지 (네이버 좋다는거 아님)카카오는 카카오페이 카카오뱅크 다 상장해서 떼줬지 카카오엔터도 상장한다고 하지 않았나? 성장동력이 뭔지 궁금하네 남 얘기듣고 사지말고 카카오가 오를만한 건덕지가 있는지 공부해보고 오를 거 같은 믿음이 있으면 그때 사길 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고마워ㅜㅜㅜ하 뭐가먼지 모르겠지만 참고할게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오를 것 같은 이유 확실하지 않으면 사지마
주식 잘 모르는 사람들이 제일 많이 실수하는 요소가 저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남들이 사라해서 사는게 제일 바보같은 짓임
올라도 내려도 왜 올랐는지 왜 내렸는지 모르잖아
그러니 지금 사야 할 타이밍인지 팔아야 할 타이밍인지도 모르고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카카오가 지금이 저점인지 한낱 개미들이 그걸 어떻게 알아... 안전한 주식을 찾는거면 나같으면 카카오에 안 넣고 무조건 삼전에 넣었을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아니야 카카오는 사지마 진짜 저번에도 카카오 고민 글 봤는데 카카오 사는거 아니다
제발 사지마. 카카오 그렇게 사고 싶으면 차라리 삼전 사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분위기론 내일 오르겠다..
23:24 l 조회 1
야선 양전했구나
23:15 l 조회 28
아뭐야 씻기전에 나락가고있길래 씻고나서 추매해야지 했는데
23:11 l 조회 44
더살껄껄껄1
23:04 l 조회 75
미장 대말올 각이다3
22:40 l 조회 206
다팔고튀어1
22:35 l 조회 126
익들이 분석한 종목중에 장투로 가져갈 주식 뭐야3
22:02 l 조회 117
속슬 개물렷네3
22:00 l 조회 133
한번도 안 잃다가 뭔 자신감 생겨서 오늘 하닉스퀘어 추매했는데1
21:47 l 조회 265
어 앱 지우면 그만이야~1
21:42 l 조회 48
현시점 승리자4
21:36 l 조회 441
쏙슬 더 떨궈라 추매나 할랜다2
21:28 l 조회 61
로봇주 살려.... 3
21:17 l 조회 105
장투가 이런건가
21:10 l 조회 57
나 그동안 뭔 일 터져도 냅두고 패닉셀 한번도 안했는디11
21:07 l 조회 540
누가 나한테 잡주 잡잡주 잡주 이거 보여줬냐
21:03 l 조회 47
스엑 220불에 10주잇는데 이거 얼마나 물린거지
21:01 l 조회 38
오늘 폰손실 -1,200.....
21:00 l 조회 61
나뚜면 오르는거 안다4
20:57 l 조회 227
마이크론 주주들 잇니… 4
20:42 l 조회 16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