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요즘 애들은 패드로만 필기하니..
이번에 들어온 애가 있는 데 진짜 뭔갈 끼운건 같은데 뭉툭한 소리 진심 오지게 남
두두두두ㅜ우우웅둥두두두두둥 이러면서 필기해
살살 필기하면 소리 안나지 않아????
진짜 미쳐버림
캡 안끼운 소리도 가끔 들리는데 캡 끼운게 아닌가봐
| 이 글은 2년 전 (2024/5/05)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요즘 애들은 패드로만 필기하니.. 이번에 들어온 애가 있는 데 진짜 뭔갈 끼운건 같은데 뭉툭한 소리 진심 오지게 남 두두두두ㅜ우우웅둥두두두두둥 이러면서 필기해 살살 필기하면 소리 안나지 않아???? 진짜 미쳐버림 캡 안끼운 소리도 가끔 들리는데 캡 끼운게 아닌가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