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837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8
이 글은 2년 전 (2024/5/08) 게시물이에요
1년 지나가는데 너무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제로.. 근데 난 눈낮춰서 들어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단하다,,, 그래도 취업한게 어디야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간에 공시, 학원다닌거 다 합치면 4년됨...ㅎㅎ 이력서 상 공백은 2개월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생많다 익아,,ㅜ 근데 왜 이력서 상으로는 공백이 2개월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격증 취득했다고 써놔서!! 그래도 그때까진 어쨌든 계속 놀진 않았습니다니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구렇구나 우리 화이팅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격증 취득하면 공백이 아닌게 되는 거야? 예를 들면 졸업하고 일년동안 아무일 안하고 자격증만 하나 따도 일년 공백 없는 게 되는 거야? 나 학생이어서 잘 몰라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공백은 맞는데 그래도 면접때 질문이 들어오면 방어가 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에게
아하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두4년이여...공무원1년준비하다가 바로 공겹돌림... 자격증따고..인턴하면서 지나보니 벌써4년다되가 취준. ....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너는 공겹이지 난 중소여...ㅎㅎ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직 취뽀한게...아니여서ㅜ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2년했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10개월정도 하고 취뽀 후 재취준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공백기 답변 뭐라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공기업 취준이라서 공백기가 지원서에 티가 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이제 1년 넘었는데 인생에서 가장 암울한 시기ㅠㅠ… 그래서 눈낮추고 아무데나 지원해서 면접 보고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지금 1년 5개월 째… 근데 졸유해서 올해 2월달에 졸업했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나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0개월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개월 실업급여기간동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작년2월에 졸업하고 쭉 공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4 작년에 자격증준비하고 올해 자격증따긴했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합치면 1년 반? 근데 또 퇴사러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규직 취업까지는 3년걸렸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년 5개월정도?? 날백수로있으니까 엄마한테 끌려가서 취업 당했어..
일단 경력부터 쌓고 니 다니고싶은데 다니라고.. 그래서 지금 다니고싶은곳 다니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귀여운 6개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들 대단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년 다 되어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나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년 여름 졸업(이 당시 인턴중)
23년 여름 취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들 꽤 길다 ㅠㅠ 1년 안에 어디든 들어가는걸 목표로 하고 있는데 쉽지 않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작년 8월 졸업이라 공식적인 공백기는 10개월 정도긴 ㅎ나데... 사실상 작년 2월부터 취준한거라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즘은 무서워 시간은 빨리 가는데 나이만 먹고 취업은 계속 안되니까 ... 무기력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0이지만 완전 중소라 다덜 알겠지만…첫회사 큰회사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년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년반~3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년 동안 기사 세개 따고 5개월 공무원 준비해서 기술직으로 합격했움 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계약직도 취뽀로 봐주면 4개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경력쌓고 이직할예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인서울 4년제 공대 취준기간 -6개월.. 막학기 때 대기업 인턴 붙어서 그때부터 쭉다니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집안 사정 있던 기간 제외하고 쉬다가 취직하라고 해서 자소서 쓰고 면접보러 다님 한두달 정도? 3년 전+전문직이라 가능했는 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산부인과 한 번도 안 가봤는데 걱정
14:49 l 조회 1
대학생때보다 직장인인 지금이 더 가난하게사는듯
14:49 l 조회 2
근데 솔직히 한달도 넘게 남은날 미리 쉴수있냐고 물어봤는데 안된다그러면 스케쥴제를 왜 해?
14:49 l 조회 3
어떤 남자가 여자들 목소리는 차이를 모르겠다고 함
14:48 l 조회 6
피디알엔앰플 냄새진짜 느끼하다
14:48 l 조회 2
해외여행 첨가는 친구랑 갔다왔는데
14:48 l 조회 7
주식 물타기 뜻이 둘중에 뭐야?4
14:48 l 조회 14
중소 사무직할거면 언어 자격증은 필요없겠지?1
14:48 l 조회 7
나 헬스할땐 땀 거의 안 나는데 발레하니깐
14:48 l 조회 10
빨래해도 이상한 냄새나;;코딱지냄새???;;;2
14:47 l 조회 9
직장인한테 지금 연락해도 돼? 아님 퇴근하고할까2
14:47 l 조회 6
알바 면접 첨가보면 원래 이력서부터 민망하냐
14:47 l 조회 4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사준 명품가방 돌려줘야 할까5
14:47 l 조회 18
일요일부터 다이어트 할건데 식단 어때?2
14:46 l 조회 11
자식이름 대충 짓는 사람 신기함1
14:46 l 조회 10
entj 익들아 게으르고 목표없는 금수저 보면 어때 ?4
14:46 l 조회 11
얘드라 빨간버스 잘아는익들... (당황 급함)4
14:46 l 조회 19
hsk 5급 진짜 45분 안에 45문제를 풀수가 있는거야???? 1
14:46 l 조회 10
이렇게 반팔 레이어드 하려면 사이즈 다르게 사야돼?2
14:46 l 조회 30
익들은 수영 한레인 한번도 안쉬고 갈수있어??3
14:4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