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856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2
이 글은 2년 전 (2024/5/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잡담] 아 제발 싹싹 빌게요 | 인스티즈

제발 오늘이라고 해주세요 오늘이어야만 해요

대표 사진
보리1
ㅈㅂㅈㅂ…11일 기다릴필요도없어ㅠㅠㅠㅠ그냥 오전에 경질하고 저녁에 경질기념 불꽃놀이하자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1
8일 경기가 큰 영향이 아니라 9일 경기가 더 심각해요ㅠㅠㅜㅜ매일매일 레전드를 찍고있는…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ㅈㅂㅈㅂ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감독 경질같이 단순한 방법이 아니라는데... 사단감 다 같이 나가는거 아니면 기대가 안되네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프런트 뒤집어여됨 걍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어제 경기 봤으면 경악했겠는데 ㅈㅂ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8
제발제발 프런트 싹 물갈이 아니면 안 돼요 ㅈㅂㅈㅂ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9
제발 프런트 물갈이 주세요 ㅈㅂㅈㅂㅈㅂㅈㅂ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10
제발 이렇게 빌게요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게인 250405..🍀🍀🍀 3
21:35 l 조회 7
6월 주자있을시 타율(25타석이상)/득점권타율(10타석이상) 2
21:33 l 조회 19
재민아 잘했어🥹
21:29 l 조회 25
인서 좋은 공 안오는것도 클듯 5
21:28 l 조회 53
인서 막 못하고 있진 않은 거 아는데 8
21:23 l 조회 98
진짜 기분이 좋다... 2
21:18 l 조회 102
백호 진쩌 현빈이 나가면 홈런치네 ㅋㅋㅋㅋㅋ 12
21:14 l 조회 469
와 배코야ㅠㅠㅠ 4
21:13 l 조회 58
드디어 돌멩이 안타 5
21:10 l 조회 73
공주님의 얼렁뚱땅 이닝 먹기 대작전 8
21:06 l 조회 79
직관열사님이 포수후면석에서 플랜카드로 9
21:06 l 조회 106
공주 진짜 고생했다(ᵒ̴̶̷̥́ ө ᵒ̴̶̷̣̥̀)
21:05 l 조회 13
공주야 오늘 ㄹㅇ 수고했다잉.. 1
21:05 l 조회 22
내가 감독이면 노시환 3번 쓸 기회 생기면 설렐 거 같은데 5
21:04 l 조회 46
. 1
21:02 l 조회 55
박준영 오늘은 롱릴로 쓰려나? >1이닝 11
21:00 l 조회 255
진작에 3시환 했으면 1
21:00 l 조회 27
맨날 타선의 반전을 꾀한다면서 1
20:59 l 조회 17
남초는 경질여론 어떰? 5
20:58 l 조회 85
사실 3시환 했음 싶은건 2
20:57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