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0337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6
이 글은 2년 전 (2024/5/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사주/타로/점성술

진짜야??

대표 사진
익인1
맞는데 갑진년이 과거는 잊고 새출발이라는 의미가 있어서 갑진년이전 인연이라면 재회 힘들다고 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올해 화개살은 재회가 힘든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재회는 할수는 있어도 하면 안좋음.. 사실 안될 확률이 더 높고.. 계묘년에 어지럽고 갑진년에 이제 올라가는 시작되는 용형상 년운에서 이제 앞으로 갈일만 남았는데
굳이? 더 좋은 인연 만나려고 노력해봐.. 앞으로 벌어지는 운세가 많이 달라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익인아 올해 1월에 헤어졌고 상대 올해 화개살인데 재회 어러울까?ㅠㅠ 7월달에 월에 화개살 하나 더있더라.. 4월에도 화개살 있었는데 재회는 없었긴했어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인 사주명식 올려봐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갑진년에 만나고 을사년에 헤어졌으면 나중에 재회가능할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016년이나 2020년에 만났던 사람이 유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왱??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보는거 이제 그만해야겠다1
12:36 l 조회 18
편인있어서 과거 반추하는거 어떻게해야해는거야?-1
0:08 l 조회 41
병오년에는 뭐라고 성과가 일어날 줄 알았는데
06.26 12:51 l 조회 19
지지 전부 오화다 지금 ㅋㅋ3
06.25 12:48 l 조회 119
사주 자기객관화나 자기성찰이 안되는 사주 특징이 있어?? 13
06.22 12:54 l 조회 163
너무 힘들다1
06.21 01:46 l 조회 126
인생 안 풀리다가 어느순간 잘 풀린 익들 있어?? 잘 풀리기 전에 잘 풀릴거같다는 느낌이 있었어?
06.20 12:23 l 조회 314
자오묘유 있는사람들은 원래 그렇게 잘웃기나?9
06.19 14:54 l 조회 196
제왕절개 사주1
06.19 14:53 l 조회 141
용신의 순기능
06.17 03:18 l 조회 212
인티는 인다 개많은것같음
06.15 13:10 l 조회 101
일지 삼합 남사친..1
06.15 03:53 l 조회 267
관용신 남편복 있는 거 임상으로도 맞는 것 같아?
06.14 21:52 l 조회 85
이 사주 용신 머야?
06.14 21:34 l 조회 97
관성 유무도 임상에서 크게 차이 나는것같음?2
06.14 11:08 l 조회 175
타로 타로덱에 9만원 비싸? 1
06.12 09:25 l 조회 55
천간 정관대운 어땠어들?
06.12 09:14 l 조회 81
원진작용2
06.11 20:21 l 조회 100
나는 갑오월도 똑같네
06.09 11:23 l 조회 35
사주 여자 비다는 남편복 없다 이거 어케 생각함?3
06.08 20:49 l 조회 19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