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나름 고렙이었는데 쪼렙 되어있고 다들 낚시로 레벨업한다길래 켜놓고는 이씀.. 게임하는 방도 별로 없는 거 같고 다들 뭐하면서 노는거야???? 친구가 없어서 그런가.. 아니면 나이들어서 재미가 없어진건가.. 바뀐게 너무 많아서 적응을 못하는건가| 이 글은 2년 전 (2024/5/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나름 고렙이었는데 쪼렙 되어있고 다들 낚시로 레벨업한다길래 켜놓고는 이씀.. 게임하는 방도 별로 없는 거 같고 다들 뭐하면서 노는거야???? 친구가 없어서 그런가.. 아니면 나이들어서 재미가 없어진건가.. 바뀐게 너무 많아서 적응을 못하는건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