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037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4
이 글은 2년 전 (2024/5/2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커정 724랑 아디파 오스만투스

대표 사진
익인1
향이 되게 좋았나부네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문에 냅다 이름 적어준 거 ㄹㅇ 속 시원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맨날 뭐냐고 물어봐야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ㅋㅋㅋㅋㅋ뜻밖의 사이다 얻어간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쓰니야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인티하면서 바로 정보 내다 꽂아버리는 이런 글 처음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상여자or상남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고마워 쓰니야 개통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속시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이거쥐~~~~~ 고마워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 상여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맞았나부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두개 다 누구나 다 잘 어울리더라! 내 친구들이 뿌려봤을때도 좋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디파 ㄹㅇ 지나가면서 남는 잔향 장난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스만투스가 그 금목서라면서ㅠㅠ 나 그얘기 듣고 곧장 샀는데 잔향 좋아ㅠ 근데 본인은 잘 안 맡아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난 잘 안느껴지는데 다른 사람들은 좋아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뿌리고 코박아도 나 스스로는 잘 못 느껴? 어떤 향인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디파는 진짜 현관컷이야ㅋㅋㅋ 뿌리고 몇분은 정말 황홀한데 지나면 내가 뿌렸나? 싶을 정도로 향이 사라지는데 내가 익숙해서 그런건지 남들은 향이 난다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글쓴이에게
어머 신기해라!!!! 하 사더라도 나중에 면세로 사야겠지? 넘 비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맙읍니다 쓰니씨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제 오스만투스 샀는데 개비싸더라ㅠㅠㅠㅠ
근데 향 너뭊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디파 오스만투스 내 최애 향수ㅜㅜ 오늘도 뿌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마웡 두 개다 비싼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커정 개 비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슨향인지 대충 설명해줄 수 있어?! 귱금하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24는 비누,세탁향이고 오스만트스는 금목서향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나 비누향 완전 좋아하는데 다음에 시향해봐야겠다 고마워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름에 뿌려도 괜찮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724는 여름향수이고 오스만투스는 사람마다 다른데 너무 무겁지 않아서 난 여름에도 잘 써. 대신 막 후덥지근한 그런 날씨는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옹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커정 바카라루쥬랑 724랑 고민하다가 바카라 샀는데 724도 잔향 장난아니더라ㅠㅠㅠㅠ지속력 냥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40도 좋지. 처음에 540은 나한테 치과 쇠냄새였는데 어느순간부터 달달 요쿠르트라서 540도 잘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스만투스도 내 최애얌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굿!!! 냅다 말해준거 시원하다 ㅎㅎㅎ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최고의 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고마워 ㅜㅜ 담에 시향해보고 사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비싸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얘들아 둘다 30만원대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 향 궁금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옵타움 해피니스부스터 뿌리면 질문 많이 받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노트노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디파 오스만투스 개좋음 근데 너무 비싸진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가끔 안맞는 사람들은 파마약 냄새, 모기향 냄새난다고 하더라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ㅠㅠ 나도 오스만투스 거금 주고 샀는데 너무 강한 샴푸향처럼 느껴져서 울렁거리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친구가 오스만투스 샘플 줬는데 향 진짜 너무 좋음 ㅠㅠ 나는 필로시코스도 좋아해서 가끔 레이어드 해서 쓰는데 괜찮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익아 나 필로시코스 있는데 이거 여름엔 안 어울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초여름에 필로시코스 엄청 써!! 지금 한창 쓰는중 ㅎㅎ 계절만 봤을 때는 4-6월이 제일 잘 어울릴 거 같긴한데 한 여름에는 좀 답답할 거 같은 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고맙당♥ 뭔가 좋은데 살짝 느끼한듯도 하고 그래도 맘에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아맞아 약간 컨디션따라서 느끼한 느낌도 들더랑 그치만 무화과향으로 이 향이 최고인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러쉬 향수 쓰면 뭐 쓰냐 물어보더라 특정 제품 아니라도 다 특징이 엄청 강하다 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맞아 커정 백화점 시향지줘서 맡아봤는데 개좋더라 ㅠ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맨끝줄소년 한줄 후기
21:23 l 조회 5
난 요즘 그런 생각이 드는데 한국 특유의 기준인 인생에서 벗어나면 더 잘사는 시대가 오지않았나 싶어
21:22 l 조회 7
삘받아서 자취방 싹 청소했는데 공기 맑아진 기분
21:22 l 조회 4
난 가성비 여행 개극혐함 1
21:22 l 조회 19
취준익들아 면접 생기면 준비 얼만큼 해??
21:22 l 조회 8
메쉬신발 내 기준 밤틴데 자꾸 노출되니까 이뻐보이기 시작함.....
21:22 l 조회 4
갑자기 군대에 있는 남친한테 식음
21:22 l 조회 14
나 머리만 대면 잘 자는데
21:22 l 조회 6
나이 들수록 단단해질 줄 알았는데 어릴 때가 패기넘치고 좋았음
21:22 l 조회 8
가방 뭐가 더 이쁜지 한번만 의견 주고가줘 🥺🥺🥺
21:21 l 조회 15
다들 내일 출근하니? 6
21:21 l 조회 12
남친이랑 저예산으로 간 해외여행지중에 좋았던곳 서로 추천할사람!!
21:21 l 조회 11
도트 매쉬신발 살말 봐쥬라2
21:21 l 조회 8
혼자 치맥할건데 치킨 골라줘!1
21:21 l 조회 7
난 그지가 싫다
21:21 l 조회 16
투룸 에어컨 전기세 보통 얼마 나와?
21:21 l 조회 6
익들아 자녀뻘 애가 점심 사주겠다하면 다들 말리겠지??2
21:21 l 조회 11
지금 라면 먹는거 에바지
21:20 l 조회 5
인생 첫 자취인데 꿀템 좀 추천해주라
21:20 l 조회 4
쿠팡이츠는 원래 이렇게 환불이 쉬워? 1
21:2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