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041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2년 전 (2024/5/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병동에 거의 다 또래라 친목도모 하자고 근무 끝나고, 쉬는날에 만나서 놀고 하는 분위기로 내가 조성해왔는데 늦게입사한 윗선임하고 살짝 불편해졌는데

그 뒤로 근무 내내 불편한 티 다 내더니 이젠 나 있는곳에서 후임이랑 나 없는 단톡방에서 하는 얘기 언급하면서 티낸다?

나만 출근하면 정색하고 웃음기 싹 지우고 별것도 아닌거 카덱스에 적어놨다고 인계중에 이거 왜적었어? 지적하고 같이 일하는거 불편하고 숨막히게 함...

이번달 내내 한번도 근무 안겹쳤는데 다음달에 겹치면 사이 개선 될까? 보다는 불편하다는 생각이 먼저 듦...

불만있음 말로 풀자 주의라면서 근무 내내 불편한티내고 둘이 그러고 있으니까 후임들은 나 불편해하기 시작함... 그 선임은 또 후임들한텐 잘해주니까 나만 이상한사람 된 듯

병동이 이게 맞나...?

+) 사석에서 상해진것도 바로 사과하고 선임도 ㅇㅋ 했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증도 낮은 응급실 가고 싶은데14
19:06 l 조회 142
한방병원 나킵 하시는 분?4
18:29 l 조회 91
세상 물정을 몰라서 그런데 주 5일에 세전 3800이면 괜찮은건가요3
17:57 l 조회 101
일못해서 혼났는데 2시간째 울고있는 내가 싷다1
10:27 l 조회 86
응사하면 사직서8
1:06 l 조회 142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4
06.27 21:29 l 조회 349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2
06.27 15:37 l 조회 788
중간연찬데 화가많아졌어 2
06.27 13:12 l 조회 363
올해 졸업하고 몸이 안좋아서 내년까지 쉬어야될거같은데ㅠㅠ 3
06.27 12:17 l 조회 175
우리병원 무조건 2나2오프인데9
06.26 22:02 l 조회 411
쓰나오이 힘들다…
06.26 20:07 l 조회 91
신규면 본가 근처 추천하시나요..?10
06.26 17:52 l 조회 483
상종 그만두고 종병 이직해서 1년반 일했는데 너무 관두고싶어3
06.25 20:55 l 조회 438
인생이… 6
06.25 17:49 l 조회 298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7
06.25 13:04 l 조회 544
26졸 중에 웨이팅하는 익들아!!!3
06.25 12:09 l 조회 62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3
06.25 10:53 l 조회 194
순천향대 서울 vs 분당차2
06.24 22:41 l 조회 158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4
06.24 13:08 l 조회 375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2
06.24 02:01 l 조회 444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