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태생부터 충치 잘 생기고 치아 약한 체질이라 이미 교정도 했고 충치 치료 안 한 치아도 없는데 ㅜ 이젠 레진 바꿀때 되서 9개 정도 다시 하느라 돈 겁나 깨짐…
ㅠㅠ 돈도 없어서 6개월 할부해야 하는데 병원에서 이 정도 많이 하나
| 이 글은 2년 전 (2024/6/02) 게시물이에요 |
|
하 태생부터 충치 잘 생기고 치아 약한 체질이라 이미 교정도 했고 충치 치료 안 한 치아도 없는데 ㅜ 이젠 레진 바꿀때 되서 9개 정도 다시 하느라 돈 겁나 깨짐… ㅠㅠ 돈도 없어서 6개월 할부해야 하는데 병원에서 이 정도 많이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