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212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2년 전 (2024/6/09) 게시물이에요

[잡담] 오늘 먹은 곱도리탕인데 내일 또 먹고싶어 | 인스티즈

내일부터 다이어트하려했는데 또 먹고싶어짐

너무 맛있었어 좀 더 매우면 좋았을 것 같은데 맛있기는 진짜 맛있었어

대표 사진
익인1
헐 겁나 맛있겠다 진짜 와 나 지금 배고파서 떡볶이 시켰는데ㅜㅜㅜㅜ 곱도리탕 시킬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 나도 떡볶이랑 고민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우리 서로 반대 골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쩐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심지어 저게 1인분양이야 국물도 기름지고 짱맛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ㅠㅜㅜ 체인점이야?? 체인점이면 나도 시킬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강곱도리에서 시켰어! 검색해보니 프차라고 하긴하는데 지점이 많은지는 모르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울보다 지방에 훨씬 많은거 너무 좋은데..! 우리 지역에는 없다ㅜㅋㅋㅋㅋ 언제 생기면 먹어봐야디 고마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쉽구먼ㅠㅠㅠㅠ 담에 생기면 먹어봐! 가격도 괜찮아서 좋았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체인이면 제발 이름 알려주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강곱도리에서 시켰어! 최강곱도리&납곱새라고 되어있는데 검색해보니 지점이 많이 나오는게 아닌 것 같아서ㅠㅠㅠㅠㅠ 익인이들 주변에도 있으면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완전 고마워 ㅠㅠ!
검색해봤는데 아쉽게도 경상쪽에만 있나봐 ㅠㅠ 나중에 놀러가면 먹어봐야겟어 진짜 비쥬얼 장난없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국에 잇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지점이 그렇게 많지가 않은가보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잠옷 요새 며칠씩 입고 세탁해??????
13:17 l 조회 2
아니 왜이러지??? 유튭 뮤직 듣거잇는데 인티만 들어오면 꺼지는데
13:17 l 조회 2
왜 진심 홍명보를 다시 감독했던거지
13:17 l 조회 4
뮬은 진짜 신는거 아닌듯…..
13:17 l 조회 5
요즘 반팔 블라우스 왜 겨드랑이 다 파져있음...?1
13:17 l 조회 6
천연 마운자로 쿠팡알바 추천함 1
13:17 l 조회 5
잘사는 사람한테 5-6만원대 어떤 선물할지 추천좀..
13:16 l 조회 9
엄마랑 주말에있으면 진짜 정신사나워 2
13:16 l 조회 10
홍명보 암살되는거 아니냐구
13:16 l 조회 9
아 알바 다니는 곳 커플 깨짐
13:16 l 조회 13
지피티 한테 0원 체형분석 받고옴
13:15 l 조회 13
지금 유럽 여름이 우리나라 평소 여름이래2
13:15 l 조회 27
곱슬머리인데 헤어스프레이 좋아??
13:15 l 조회 8
난시 있는 익들 렌즈 무조건 난시교정용 써?4
13:14 l 조회 9
어디 놀러 갔다가 태극기 타투스티커 공짜로 붙여준댔는데2
13:14 l 조회 22
고속버스 트렁크에 전기스쿠터 하나 들어갈까?2
13:14 l 조회 5
지에스 신상 이거 절대 먹지마;; 2
13:14 l 조회 77
정신과 가서 우는거 진짜 이해안돼 7
13:14 l 조회 32
동거중인데 남친 어머님 오셔서 결혼 다시 생각함…ㅎ
13:13 l 조회 45
예쁜데 고백 받아본적이 한번도 없어 17
13:13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