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태생이 여우냐, 천상 여우네
이런 소리 긍정적인 게 맞는 거야?
나는정말부정적으로들림...
뭔 내가 싫다는 건지 좋다는 건지 모르겠음
말과 행동은 엄청 좋은 것처럼 하는데
저 멘트가 걸림 무슨 뜻일까..
문란해보인다는걸까? 남자심리궁금해..
| 이 글은 2년 전 (2024/6/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태생이 여우냐, 천상 여우네 이런 소리 긍정적인 게 맞는 거야? 나는정말부정적으로들림... 뭔 내가 싫다는 건지 좋다는 건지 모르겠음 말과 행동은 엄청 좋은 것처럼 하는데 저 멘트가 걸림 무슨 뜻일까.. 문란해보인다는걸까? 남자심리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