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357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
이 글은 2년 전 (2024/6/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대강 내용이 상반기에 사서 하반기에 팔아라 이런거였는데 아는 개미 있니

대표 사진
개미1
Sell in may 5월에 팔아라는 격언이 있긴한데
이런말도 있음 주식사기좋은달은 2,3,5,7,9,12,11,1,4,6,8,10월달이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아래말은 주가는 아무도모르니까 사고싶을때 사라는거고 위에말은 이유를 까먹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니 너무 웃기잖아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렇게 생각해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응응 펀드매니저의 계약은 중간 수익률로 그 계약을 연장할지
아니면 조기에 계약을 파기 할지에 대한 부분 때문에
펀드매니저가 시장의 참여가 높고 활발하게 매매하는6월에는 적극 매수
그리고 성과 달성하고 그 수익을 지키려는 연말 10, 11월은
펀드 매니저의 시장 참여가 낮기 때문에 매도 하라는 내용임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오 실제로 주가도 그런 경향성이 있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신기하다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그렇구나..!!! 전문적이야.. 멋져ㅜ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지만 대충 하반기에는 기업들의 성과 발표였나? 그런 것도 있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내년에 대한 기대를 하기때문에 오르고 상반기 지나서는 좀 빠진다는 내용이었던 것 같은데 이것도 맞는 말이라고 생각해?? 미천한 내 기억력 너무 슬프다...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제1원칙 한국 주식에 절대 투자 하지 말아라.
제2원칙 제1원칙을 잊지 말아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냉동인간돼서 100년뒤에 일어니면 올라있지않을까?
1:16 l 조회 23
쌀 때 사서 비싸게 파는게 왜 어려워?1
06.28 22:51 l 조회 235
걍 장이 빨리 열렸으면 좋겠음1
06.28 22:43 l 조회 178
반도체 초과이익5
06.28 22:42 l 조회 1150
나 토스로 하닉 구경하는데 ..15
06.28 22:31 l 조회 2531 l 추천 2
하닉 포모 왔을 때 한주 사라고 한 놈 나와봐라
06.28 22:21 l 조회 180
토요일에 센레 산 사람 바로 나예요3
06.28 22:02 l 조회 78
반도체 초과이익 분배하려나봐7
06.28 22:00 l 조회 1451
하나로 미장 ai반도체 etf 든 익들아 내일 물타기 할 준비해야겠다
06.28 21:25 l 조회 144
내일 주식 너무 기대된다1
06.28 21:08 l 조회 324
네이버 물린 사람 있나6
06.28 21:01 l 조회 322
내일 하락 예상 개많네 슬프다12
06.28 19:09 l 조회 4647
난 횡보장이라고 생각함 3
06.28 17:36 l 조회 705
뭐 아는 것처럼 씨부려도4
06.28 16:27 l 조회 568
삼전 30일 때 사재기할걸 하..3
06.28 14:17 l 조회 802
전력주.... 오르긴 하겠지...?7
06.28 13:53 l 조회 1222
갠적으론 아직 하락장아님2
06.28 13:50 l 조회 886
아까워도 계획대로 파는 게 맞는 듯2
06.28 13:33 l 조회 274
조정장인지 하락장인지는 아무도 몰라?6
06.28 13:08 l 조회 2397
낼 걍 뭐가 떨어지든 추매 기회라고 생각하기로
06.28 12:46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