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359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5
이 글은 2년 전 (2024/6/21) 게시물이에요

나입니다만🥺

일은 회사에서 하고 개인구독은 포폴 업댓할때만 하니까 걍 끊어버림....78000원 너무 비싸 진자 ㅠ

프리로 따로 일받지 않는이상 너무 무리다..

43000원 할땐 그냥 했는데...학생용 못쓰니까 가격차리 진짜 어마무시하네 ...

블프때 세일 많이 하던데 그때 노려야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어도비 고객센터 그 상담사랑 채팅으로 하는 거 있어 그거 하면 몇달 무료로 해주거나 가격 낮춰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담에 필요해지면 꼭 거기 먼저 물어볼게...진자 거의 5년을 넘게 구독한거같은데 78000원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ㅋㅋ 사유 물어보는데 가격 비싸서요 등등 진짜 끊는이유 말하면 웬만하면 그냥 ㅇㅋ 그럼 낮춰줄테니까 계속하면 안됨? 해주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이다 ㅠㅠㅠ가르쳐줘서 고마워...!!아니진짜 너무 비싸 일단 무조건 끊었는데 함 문의라도 할걸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블프때 무조건해 나 18000원인가 그럼.. 그리고 어도비한테 걍 돈없다고 뭐라하면 가격 낮춰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프 보통 11월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트로 사서 두 번 협박하면 할인가 결제 가능해,, 그거 검색하면 나오더라 까먹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협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디쟈이너 월급도 적은데 구독비까지 비싸면 어떻게 살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클라우드 플랜으로 일단 구독 시작하고 바로 해지에 사유: 너무 비쌈 선택하면 할인된 가격 제시하거든? 그럼 ㅇㅋ 봐준다 하고 클릭해
그리고나서 며칠 뒤에 또 해지 사유 너무 비쌈하면 삼만얼마 제시하면서 바짓가랑이 붙잡음 그때 ㅇㅋ 하면 돼
다들 이렇게 쓰더라,, 어도비 제값 주면 호구임 ㅠㅠㅠㅠ나도 진짜 돈 붓다가 얼마전에 앎
그래서 달에 35200원인가?에 플랜 쓰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렇게 자세히 알려주다니 고마워 담에 시작할때 꼭 이렇게 할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도비 양아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지하게 피그마로 간단한건 다 하명 되겠지 하는중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꿀팁을 다 알려줬넼ㅋㅋㅋㅋ비싸다 하면 할인해줘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작 글쓸걸 그랬어...ㅎㅅㅎ...레알 정보가 돈인 세상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28000원 내고 쓰는데? 학생도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너무 암말없이 쓰고있었구만....한번 올려서 난 43000원이었거든 열받넼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금제 바꾸기 있어 ㅋㅋㅋㅋ 일러스트 이런거없이 포토샵만 쓰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 프리미어 에펙 다쓰거든...드림위버도쓸데 있었고 ㅠㅠ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터키 우회는 좀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거 귀찮아서 유튜브 프리미엄도 안하고 그냥 광고봐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멋진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디자이너라 광고 같은거 보면서 영감얻거나 레퍼런스로 보기도 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학생 아닌디 18000원 내고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명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블프로 33,800원인데 어도비 다 써서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그정도 가격이 제일 적당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정... 어도비 쉑 양아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빌면 깎아줌ㅋㅋㅋㅋㅋㅋ 전에 스타터업 인턴할때 ㄹㅇ 회사에 자금이 부족해서 끊으려이까 깎아주더라 ㅌㅌㅌ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받네 ㅠㅠㅠㅋㅋㅋㅋㅋ나도 빌어나 볼걸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근데 진짜 비싸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78000원이면 일년에 얼마야 도대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깎아달라하면 깎아주는구나 그럼 첨부터 가격을 내리든가ㅜㅠㅠㅠ 모르는 사람만 호구처럼 돈내는거자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호구가 바로 저입니다...!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원래 겨울좋아하는데 올해같은 여름이면
13:31 l 조회 1
기차에서 아ㅏㅏㅏ주 간단히 먹을만한거 추천 좀 ㅠㅠ
13:31 l 조회 1
퇴사했고.. 모아둔 돈 이천마넌 있음
13:30 l 조회 3
신입익 질문...상사 한명은 빠르게 하는게 중요하다하고 다른한명은 꼼꼼한게 중요하다하면 어케해???
13:30 l 조회 3
알고리즘에 떠서 봤는데
13:30 l 조회 3
엄마 먹는게 추잡스러우면 어쩌지 ㅠ1
13:30 l 조회 9
주식으로 70벌라다 지금 -100찍고있음
13:30 l 조회 5
서울 익들아 약속시간보다 빨리 나와서 시간이 한두시간정도 남을때 익들은 어떻게 해?2
13:30 l 조회 7
스토리 올린지 3분만에 보면 ㄹㅇ 폰만 하고 사는거임?5
13:29 l 조회 8
매일 같은 가격을 결제하는데 가격이 올랐냐고
13:29 l 조회 7
유튜버 나도님 너무 사랑스럽다
13:29 l 조회 10
인티 보면 본인이 그 정도 아니라는 걸 인정 못하는 사람 많은듯4
13:29 l 조회 14
강아지들 자기 나름 최애 있는거 귀엽지 않음?? ㅋㅋㅋㅋㅋ2
13:29 l 조회 9
ㅈㅂ 아아는 어디가 더 맛나? 우지 vs 텐퍼센트
13:29 l 조회 7
평생교육원 과락은 어떻게 뜨는거야?
13:29 l 조회 5
국밥 급하게 먹다가 입 안 다 데였다
13:29 l 조회 4
아침부터 헬스하고
13:28 l 조회 11
너넨 이런 20살 차이나는 남자 사귈 수 있음? 6
13:28 l 조회 28
한기적 열배당2
13:28 l 조회 6
여름철 빨래 냄새 잡는 건조기 시트 추천해주랑
13:2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