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입니다만🥺
일은 회사에서 하고 개인구독은 포폴 업댓할때만 하니까 걍 끊어버림....78000원 너무 비싸 진자 ㅠ
프리로 따로 일받지 않는이상 너무 무리다..
43000원 할땐 그냥 했는데...학생용 못쓰니까 가격차리 진짜 어마무시하네 ...
블프때 세일 많이 하던데 그때 노려야겠지...?
| 이 글은 2년 전 (2024/6/21) 게시물이에요 |
|
나입니다만🥺 일은 회사에서 하고 개인구독은 포폴 업댓할때만 하니까 걍 끊어버림....78000원 너무 비싸 진자 ㅠ 프리로 따로 일받지 않는이상 너무 무리다.. 43000원 할땐 그냥 했는데...학생용 못쓰니까 가격차리 진짜 어마무시하네 ... 블프때 세일 많이 하던데 그때 노려야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