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5260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3
이 글은 1년 전 (2024/7/05) 게시물이에요

쌩얼로 편하게 자주 만나?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나는 개폐인이어도 편하게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자취해서 강제 오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 쌩얼인 경우가 더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년 됐는데 밖에선 쌩얼로 안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 왐전 ㅋㅋㅋㅋ 한달차부터쌩얼로만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쌩얼이 2/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개월 미만인데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동거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년찬데 밖에 나갈땐 쌩얼로 안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끔 편의점 가고 이럴때면 쌩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3년찬데 밖에서는 쌩얼로 만난 적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잠깐 보는 것도 화장하고 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귀차나..?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닝 ㅠㅠ 내가 시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집에 같이 계속 있으면 괜찮겠는데 어디 나가서까지 꼬질꼬질하면 너무 편한 느낌이라 ...그리고 화장한게 더 예쁘긴 하니까 예뻐보이거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일차부터 생얼 드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밖에서는 말고 집에서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시험기간에 새벽에 잠깐 보는 정도면 쌩얼인데 그거 아니면 굳이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린 대부분쌩얼임 예쁜곳 놀러나갈때만 살짝씩 꾸미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틴트도 안 바르고 만날 때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년차인데 시험기간에도 기본은 하규
놀러가서 숙소 들어가먼 쌩얼!!
근데 안경은 자주 쓰규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6년만나도 쌩얼로 편하게 만난적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단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년 만나도 생얼로는 안만남
여행가서 보고 이런건 ㄱ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엉 아예 처음 만낫을 때가 쌩얼상태엿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년차인디 이젠 뭐 밖에서 술마시거나 각잡고 놀때만 화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안씻음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주말엔 우리집에 잇어서 쌩얼이지 ㅋ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행가서 같이 잘때나 쌩얼이지 만날땐 항상 풀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ㄴㄴ 5년 넘었고 매번 1박 해서 결국 쌩얼되긴 하는데 그래도 항상 하고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년 4개월차,, 여행 가서 화장 지울 때 말고는 풀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내연애중이라 회사에는 거의 생얼이라 매일 보긴 하지.. 근데 밖에서 데이트할 때는 풀메하고 만난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는 꾸미는게 좋아서 ㅋㅋㅋㅋ 생얼을 보여준적은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년 됐는데 이젠 밖에서 만나도 화장도 잘 안 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일주일만에 생얼공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회사갈때도 8-5인데 6시반에 일어나서 화장하던 사람임 ㅋㅋㅋㅋ 난 약간 내 찐모습도 사랑해야해!! 주의라 걍 까버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안사귀는사이여도 가능..ㅋㅋ 어디 막 사진찍으러 가거나 여행가는거 아니면 걍 썬크림+눈썹+틴트 일케만함..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귀기 전에도 생얼로 자주 만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응 나는 그랭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일찍 까는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웅 주말엔 남친 집에 잇어서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잠을 개운하게 못자서 너무 우울해..
23:12 l 조회 2
마운자로 끊으니까
23:12 l 조회 5
너네 주변에 남들은 아무도 모르는데 너네만 느낄수있는 쎄한 친구나 지인 특징이 뭐야? 1
23:12 l 조회 10
패브릭으로 된 의자 쓰는 익들아 청소 어케 해?1
23:12 l 조회 3
근데 98 유명인들이 다른 년도에 비해 별로 없나??
23:12 l 조회 7
피부미용사 실기 제발 합격하고 싶러 ㅜㅜㅜ
23:12 l 조회 3
내일 삼하 어떨거같음
23:12 l 조회 8
나 31살인데 남친이랑 여행간다 했다가 엄마랑 싸움
23:12 l 조회 4
너네 부모님이 형제들한테 집 골고루 나눠주신댔어?
23:11 l 조회 3
마비노기 모바일 본캐 하느라 부캐들 오늘 요일던전도 못 갔는데
23:11 l 조회 3
아 이거 진짜야 인티제들??
23:11 l 조회 8
집에있으니까 정병생길것같은데
23:11 l 조회 3
탕수육이랑 먹기에 짜장면이랑 짬뽕중에 머가 더 잘어울려?6
23:11 l 조회 6
애인 여동생이 카톡이나 전화할 때 애인한테 여친 여친 이러는데 묘하게 기분 나쁘면 나 꼰대인거지??^^.... 5
23:11 l 조회 7
93년생이면1
23:11 l 조회 8
카누 디카페인 아아 맛 어때??????2
23:11 l 조회 5
근데 진짜 이성볼때는 외모보다 티키타카인듯1
23:10 l 조회 16
친한친구의 친구가 남친의 전여친인거 알면 2
23:10 l 조회 7
공식홈에 품절 상품 재고 있냐고 문의 남기기2
23:10 l 조회 7
방쿡이 개귀여움2
23:1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