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551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5
이 글은 1년 전 (2024/7/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그런 기준 있어??

대표 사진
개미1
애초에 살 때 해당종목 목표수익률 정해두고 충족되면 칼같이 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 고수의 느낌.. 일반적으로 평균 몇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평균 목표수익률3% 기간은 6개월
6개월 넘어가면 4%로 변경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너무 낮은거아니야?? 암만 우량주라도 변동성이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내 사업소득 대비 목표자산이 그리 크지 않아서 저정도만 해도 충분함
최대한 안정적이게 잃지않는 투자하는게 목적임
내 포트폴리오 목표 수익률도 3.5임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1에게
한국주식 사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5에게
지금은 달러인덱스 높은거 부담스러워서 한국주식 매우조금이랑 채권위주로 굴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1에게
아 채권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난 장투할 종목만 갖고 있어서 수익률보단 돈 필요한 시기가 됐을 때 분할매도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장기 25퍼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고점같으면 매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떨어지면 너희 대응할수 있어?5
06.23 23:52 l 조회 105
혹시 몇년 기다려봤어5
06.23 23:51 l 조회 72
주식 또 시작이다2
06.23 23:46 l 조회 148
보통 회사에서 사수 호칭 어떻게 불러? 1
06.23 23:45 l 조회 10
한국 etf도 미국장 시간에 열려??
06.23 23:33 l 조회 21
레버리지라 반등하면 팔아버리려고 했는데
06.23 23:31 l 조회 36
내일도 빠지려나2
06.23 23:31 l 조회 116
이 분위기론 내일 오르겠다..4
06.23 23:24 l 조회 267
야선 양전했구나2
06.23 23:15 l 조회 105
아뭐야 씻기전에 나락가고있길래 씻고나서 추매해야지 했는데
06.23 23:11 l 조회 81
더살껄껄껄1
06.23 23:04 l 조회 119
미장 대말올 각이다4
06.23 22:40 l 조회 322
다팔고튀어1
06.23 22:35 l 조회 146
익들이 분석한 종목중에 장투로 가져갈 주식 뭐야3
06.23 22:02 l 조회 141
속슬 개물렷네3
06.23 22:00 l 조회 156
한번도 안 잃다가 뭔 자신감 생겨서 오늘 하닉스퀘어 추매했는데1
06.23 21:47 l 조회 308
어 앱 지우면 그만이야~1
06.23 21:42 l 조회 60
현시점 승리자4
06.23 21:36 l 조회 509
쏙슬 더 떨궈라 추매나 할랜다2
06.23 21:28 l 조회 75
로봇주 살려.... 3
06.23 21:17 l 조회 11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