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704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5
이 글은 1년 전 (2024/7/21) 게시물이에요

나 어렸을 때부터 발레 시작해서 예술고등학교 발레 전공하고 전공하고 대학교까지 발레 전공으로 졸업했는데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은 발레, 무용계랑 아무 관련도 없는 일이야

내가 예전에 썻던 휴대폰 공기계 갤러리 구경하다가 고등학생 때 남겨놓은 사진들을 다시 보면서 깊게 생각에 빠졌어 발레가 한때 나의 세상의 전부였는데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은 나의 세상의 전부였던 것과는 전혀 관련 없는 일이라는 현실이 마음이 아려서 잠시 동안 프로필에 두고 싶은데 직장 동료들한테 유난이라고 말 나올까?[잡담] 발레 하는 사진 카톡 프사로 쓰면 말 나올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해~~ 물어보는 사람있음 어릴 때 발레 전공해서요~하고 말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멋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하고싶은대로 올리는거지!!! 남들 시선 너무 신경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프사 뭘 하든 자기 마음이긴 한데 직장에서는 원래 말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깊게 생각은안할거같은데 걍 말은나올듯 굳이 과거사진을,,, 지금 연관도없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스타 친친으로 올릴법한 느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말은 나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멀티프로필로 하면 되잖아 너 친구들만 보이게
멀프 하면 해결 될 일인데 뭐가 걱정이야?
직장동료들도 그 사진을 봤으면 해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멀프 하면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멀티프로필 안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럴 때 쓰라고 멀프가 있는건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그럼 지금 멀프 설정 하면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약간 은근슬쩍 회사 사람들이 사진 봐주길 바라는듯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 신경쓰이면 멀프를 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멀프해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참 이런 걸로 말 나오는 사회분위기 자체가 짜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어때! 나도 지금은 다른일 하는데 대학전공-최근까지 하던일 프사해놨엉 ㅋㅋ 물어보면 전공했멌다고 하면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최근도아니다 그만둔지 몇년됐으니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세상에 나쁜 사람 많은데 웬만하면 하지말지 멀프는 또 싫다는거보니 뭔가 나 이런사람이었다? 보여주고싶어하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 신경 쓰인대서 멀프 하라 했더니 멀프는 싫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찐 사람들 눈 신경안쓰고 메컵 헤어 내맘대로하고 프사도 좀 감성있는거 많이올리고 상메도 막 내맘대로 하는데 그래도 직장동료들은 다 멀프임.. 일적으로 엮인관계는 피곤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난이라고는 말 안 나오고 걍 발레했었어요? 정도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멀프 하면 되잖아..? 여기 신경쓰인다고 장문의 글 까지 쓸 정도면 멀프를 해..
멀프 사용 안하는게 뭔상관이야 그냥 하면 되는건데 어려운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 뭘 원하는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그런감정은 속으로 삭혀..
남들이 좀 알아봐주길 바라는것도 있는거 같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전공인인가 멋있다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관심 없음…..눌러보지도 않을걸…
신경 쓰이면 멀프를 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맞아 현실은 눌러보지도 않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진짜 이해가 안가는게 저게 왜 말이 나와??? 취미발레 했을때 발레 프사했는데 걍??? 그리고 댓글 반응 ㅎㄷㄷ한데 나는 발레한거 자랑할일 맞다고 생각하는데?? 멀프를 왜 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흠 아무래도 댓글들 쭉보니 질투하는듯 신경쓰지말고 걍 프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멀프 안 하겠다는건 너도 은연중에 자랑하고 남한테 보여주고 관심 받고 싶단거임 솔직해져봐...신경 안 쓰이고 싶고 뒷말 나오기 싫으면 멀프 쓰면 됨 근데 그런 기능이 있다는걸 모르는 것도 아니고 ‘안’써는...너도 보여지고 싶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멀프 하라니까 그건 안한다는거 웃기다..ㅋㅋㅋㅋㅋ뭐야…? 무슨 심리지? 그럼 글을 왜 쓴거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너한테나 가슴아린 과거지 남들은 관심도 없어……좀 약간 자의식 과잉 있는거 가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금은 무슨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엥 근데 저 사진은 딱히 말 나올 시진 같지도 않은디
걍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댓글 분위기 개이상하네 왜 쓰니한테 뭐라하는 분위기지? 그냥 내 과사 프로필로 해두고싶은 마음 들수도 있는거 아님? 남의 프사로 지들끼리 떠들어대는 인간들이 쓰레기같은거고 그런 인간들 신경 쓰이면 하지말고 아님 해라 정도만 말해주면 될걸 무슨 자의식과잉 소리까지 들어야하는지 모르겠음 왜케 비꼬고 난린지 피곤하게들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하면 직장 동료들한테 유난 소리 들을까 물어서 그런거 걱정되면 멀프하라고 답해줬는데 멀프는 싫다고 그러고 유난일까 걱정은 된다고 하고 걍 답정너 글 아님? 원래 답정너 글에는 반응 안 좋음 인티만 그런게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발레사진은 좋은데 멋지고 근데 저 발레사진은 뭔가 그냥 지나가는사람 a가 찍은거같고 막 작정하고 찍은 그런 사진 느낌은 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신경 쓰이면 멀프를 하고 아니면 올리고
근데 댓에 질투 얘기 나와서 그런데 질투 할게 뭐가 있지 질투하는 댓도 없어보이는디
아니 지금 발레로 잘나가는것도 아닌데 질투 할게 ㄹㅇ 머 있음ㅋㅋㅋㅋ걍 모든걸 질투랑 연관 짓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가 쓴 두 번째 문단 직장동료들은 알지도 못하고 관심도 없음 걍 발레하나/했나 하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청년미래적금 신청결과 개늦게나오네????
12:27 l 조회 1
지흡 수술을 하는데 피검사를 안 할 수도 있는거여?
12:27 l 조회 2
버거킹은 왜 물티슈가 없냐
12:27 l 조회 3
담배값 올려서 흡연구역 만든다음에
12:26 l 조회 4
내 연구실동기 취업한거 어지간히 좋았나보네
12:26 l 조회 3
레버리지 때문에 변동성 났네1
12:26 l 조회 15
통새우와퍼랑 불고기와퍼랑 뭐가 맛잇어1
12:26 l 조회 3
요즘 날씨에 면접 볼 때 뭐 입어?
12:26 l 조회 5
1000남앗는데 하닉 들어갈까1
12:25 l 조회 15
나만 그런가
12:25 l 조회 6
7월은 국민연금 55조 매일마다 팔아야해서 더 내릴듯1
12:24 l 조회 28
미국 애널리스트가 애플이 가격 올리면 그때가 반도체 사이클 끝물이라 했는데2
12:24 l 조회 45
취업이라는거 다 운같아...ㅋㅋㅋㅋㅋㅋㅋ4
12:24 l 조회 20
꺼드럭 없으니까 편안 ><
12:24 l 조회 15
담배가격에 비흡연자 치료비도 포함해줘라..
12:23 l 조회 14
나 일본처음가는데 제발도와줘4
12:23 l 조회 19
난 걍 백수가 체질인듯 일해야 사는것같다는 사람들이 신기해2
12:23 l 조회 20
ㅈㅜ식 글은 필터링 오백개 걸어도 1
12:23 l 조회 23
내상황좀 봐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1
12:22 l 조회 16
20대후반 되면 유행하는 노래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아?5
12:2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