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864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4
이 글은 1년 전 (2024/8/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사는게 똑같지라는데 이제 보내줄때가 맞는거겠지 ?

대표 사진
둥이1
너가 선택해 보내줄지 잡을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잘지내냐고 연락왔는데 그냥 똑같지 라고 다했고든..? 그럼 어케 대답했어야된다 생각해? 나는 일단 미련있는데 ㅜㅜ 다 말하면 너무 징징댄다고 생각할까봐 그렇게 답했고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 근데 난 하루만에 답와서 그냥 똑같지 사는게 라는게 연락하지 말란 뜻인가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더 말걸고 싶으면 이어가봐 연락하지 말란 뜻은 아닌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하루만에….그 대답이라니… 웅 미련 제로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람이나 유부남이였을까?
20:05 l 조회 1
안 되는 관계를 오랫동안 붙잡고 있었어
20:04 l 조회 7
유부익 궁물 받아봐용🫢
20:03 l 조회 3
이거 잠수타고 헤어지자는거 아님?1
20:01 l 조회 6
기타 싸우고 올차단 당했는데 연락 온 둥들 있어??
19:59 l 조회 6
상대 붙잡고 대답 기다리는게 ㄹㅇ 곤욕
19:58 l 조회 6
애인 이거 정떨어져?4
19:53 l 조회 21
나는 결혼 언제 할지 모르겠다...5
19:52 l 조회 27
싸울때 계속 건드리면 나 폭발항거같으니까 1
19:49 l 조회 11
연애중 사귄지 1주일 된 애인 남녀혼성 동행 몽골여행.... 10
19:45 l 조회 31
차였는데 그냥 정신차리게 한마디 해줘4
19:43 l 조회 26
헤어지고 카톡 프사2
19:34 l 조회 29
남익 있어?11
19:31 l 조회 49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6
19:28 l 조회 43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4
19:27 l 조회 24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29
19:18 l 조회 464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3
19:18 l 조회 21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4
19:12 l 조회 50
인티제 얼빠야??3
19:06 l 조회 29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5
19:01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06